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0 °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신미래, 유튜브부터 무대까지 다재다능한 활약…디시트렌드 11위 기록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스타데일리뉴스=정상훈기자] 트로트 가수 신미래가 디시트렌드(dctrend) 인기 투표에서 11위를 차지하며, 대중성과 음악성을 겸비한 실력파 아티스트로서의 입지를 확인시켰다. 4월 3주차 '트로트의 매력, 그녀만큼 끌어올린 사람 없다! 1위 트로트 여자는 누구?' 일간 투표에서 신미래는 184표를 획득해 11위에 올랐다. 16일 오전 11시 57분 기준의 이 결과는 그녀의 진정성 있는 활동과 팬들과의 꾸준한 소통이 만들어낸 성과로 해석된다.


1990년 8월 17일 강원도 춘천에서 태어난 신미래는 본명 신은진으로, 한림성심대학교 물리치료과를 졸업한 후 2014년 12월 싱글 1집 '사랑이 필요합니다'를 통해 정식 데뷔했다. 청아한 음색과 감각적인 비음 처리로 자신만의 보컬 색깔을 완성했으며, 트로트는 물론 팝, 재즈 스타일의 감성곡까지 폭넓게 소화하는 올라운드 보컬리스트로 주목받고 있다.

데뷔 초기에는 활동이 많지 않았고, 물리치료사로 일하며 생계를 유지했던 신미래는 2018년부터 유튜브 채널을 통해 꾸준히 팬들과 교감하며 저력을 쌓아갔다. 이런 노력은 결국 2020년 KBS '트롯 전국체전' 출연으로 이어졌고, 그는 준결승 진출과 함께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며 대중적 인지도를 크게 높였다.

방송 이후 유튜브 구독자 수와 팬카페 활동이 눈에 띄게 증가하며, 신미래는 무대 밖에서도 대중과의 연결을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가고 있다. 순하고 부드러운 외모 뒤에 강한 의지와 긍정적인 마인드를 지닌 외유내강형 아티스트로서, 그녀의 앞으로의 행보에도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전현무 차량 링거
    전현무 차량 링거
  2. 2패스트트랙 충돌
    패스트트랙 충돌
  3. 3박수홍 친형 법정구속
    박수홍 친형 법정구속
  4. 4현대그룹 폭탄 테러 협박
    현대그룹 폭탄 테러 협박
  5. 5남산 곤돌라 사업
    남산 곤돌라 사업

스타데일리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