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EBS ‘봉구야 말해줘’, 시카고 국제 어린이 필름 페스티벌 수상

헤럴드경제 고승희
원문보기
[헤럴드경제=고승희 기자] EBS 어린이 다큐드라마 ‘봉구야 말해줘(연출 이대경)’가 시카고 국제 어린이 필름 페스티벌에서 본산 수상의 쾌거를 안았다.

EBS에 따르면 지난 3일 ‘봉구야 말해줘’는‘제30회 시카고 국제 어린이 필름 페스티벌(Chicago International Children’s Film FestivalㆍCICFF)’ 시상식에서 ‘성인 심사위원단이 뽑은 TV프로그램(ADUTL JURY PRIZE : LIVE-ACTION TELEVISION PROGRAM)’ 부문을 수상했다.

‘봉구야 말해줘’는 일곱 살 나영이가 일상생활 속에서 겪는 크고 작은 고민들을 비밀 친구인 ‘봉구’, ‘바바’와 나누며 성장해 가는 이야기로, ‘딩동댕 유치원’의 화요일 코너로 방송되고 있다.

[사진제공=EBS]

[사진제공=EBS]


EBS는 “CICFF에서는 미디어 제작자뿐 아니라 어린이, 청소년들도 직접 출품작을 평가할 수 있도록 한다”며 “국제 행사 수상이라는 차원을 넘어, 시청자인 어린이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은 것도 의미가 크다”고 밝혔다.

CICFF는 1983년 시작, 새롭고 다양한 어린이 콘텐츠를 소개하는 행사로 매년 전 세계 700여 작품이 출품되는 어린이 부문 주요 페스티벌이다. 출품작 가운데 3분의 1만 본선에 초청돼 상영되는 CICFF에서 EBS는 지난 2011년 유아 애니메이션 ‘두다다쿵’을 처음으로 본선에 진출시켰다.

shee@heraldcorp.com

- 헤럴드 생생뉴스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신민아 김우빈 기부
    신민아 김우빈 기부
  2. 2송성문 샌디에이고행
    송성문 샌디에이고행
  3. 3엡스타인 클린턴 연루
    엡스타인 클린턴 연루
  4. 4김상식 감독 베트남 3관왕
    김상식 감독 베트남 3관왕
  5. 5푸틴 우크라 종전
    푸틴 우크라 종전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