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8 °
OSEN 언론사 이미지

“어떤 스킨십 좋아해?” 송해나 “이건 좀 아닌 거 같은데..” 당황(‘나솔’)

OSEN
원문보기

[OSEN=강서정 기자] ‘나는 SOLO(나는 솔로)’ 25기에서는 막판 스퍼트를 올리는 커플의 정체가 공개된다.

16일(오늘)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ENA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솔로나라 25번지’를 핑크빛으로 초토화시킨 ‘초고속 스킨십’의 주인공들이 밝혀진다.

이날 25기는 최종 선택을 하루 앞두고 ‘슈퍼 데이트권’을 쓰면서 서로의 마음을 알아본다. 특히 한 커플은 모두의 예상을 깨는 초스피드 스킨십을 발발해 놀라움을 안긴다. 이들은 서로를 스윗하게 바라보는 ‘꿀 뚝뚝 커플’ 모드를 켜는가 하면, 순식간에 ‘손잡기’에 성공한다. 데이트 중 솔로남이 “어떤 스킨십 좋아해?”라고 묻자, “다 좋다. 손 잡는 것도 좋고”라는 솔로녀의 대답에 곧장 “손 잡을래?”라고 제안하는 것. 뒤이어 두 사람은 자연스럽게 손을 잡는데, 이를 본 3MC는 “헉”이라며 단체로 동공확장을 일으킨다. 송해나는 ‘입틀막’ 후 잠깐 ‘얼음’이 됐다가, “이건 좀 아닌 거 같은데…”라고 당황스러워하고, 이이경 역시 ‘일시정지’ 버튼이 눌린 것처럼 말을 잃는다. 데프콘은 “이건 뭐지? 이게 뭐지?”라고 자신의 눈을 믿지 못하겠다는 듯 계속 되묻는다.

더욱 놀라운 것은 이 두 사람의 스킨십을 우연히 지켜본 목격자가 있다는 것. 두 사람의 데이트 장소 근처를 지나가던 한 솔로남은 “어라? 둘이 손잡고 있는데?”라고 스킨십 장면을 ‘매의 눈’으로 포착하고, 옆에 있던 솔로녀는 “에이, 거짓말 하지 마~”라며 믿기 힘들다는 반응을 보인다. ‘슈퍼 데이트권’ 덕분에 뒤늦게 발동 걸린 솔로남녀가 누구일지에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kangsj@osen.co.kr

[사진] ENA, SBS Plus 제공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대통령 환단고기 발언
    대통령 환단고기 발언
  2. 2임종훈 신유빈 만리장성 격파
    임종훈 신유빈 만리장성 격파
  3. 3정청래 이재명
    정청래 이재명
  4. 4삼성화재 9연패
    삼성화재 9연패
  5. 5경도를 기다리며
    경도를 기다리며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