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타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미스터트롯3’ 眞 김용빈, 공약 지켰다…팬들 위한 일일찻집

스타투데이 김소연 스타투데이 기자(ksy70111@mkinternet.com)
원문보기
‘미스터트롯3’. 사진|TV조선

‘미스터트롯3’. 사진|TV조선


가수 김용빈이 우승 공약을 지키며 팬들의 사랑에 보답했다.

17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TV조선 예능프로그램 ‘미스터트롯3 TOP7 비긴즈’ 3회에서는 진(眞) 김용빈의 우승 공약 이벤트였던 ‘용빈이의 일일 찻집’ 현장이 공개된다. 무엇보다 이번 일일 찻집 행사는 김용빈이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하나부터 열까지 모두 손수 준비한 정성 어린 이벤트였다고 전해져 관심을 더한다.

김용빈은 이날 팬들과의 만남을 통해 이제는 남녀 불문, 폭넓은 연령층에게 사랑받고 있다는 사실을 증명한다. 학교를 마치자마자 일일 찻집으로 뛰어왔다는 16살의 소년 팬, 딸 그리고 어린 손녀와 함께 등장해 대를 이어가는 김용빈 사랑을 자랑한 90대의 고령 팬, 오직 김용빈을 만나기 위해 아내와 함께 수백 킬로 거리를 내달려 왔다는 중년의 남성 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사연을 지닌 팬들이 일일 찻집 현장을 찾은 것. 꿈같은 상황에 놀란 김용빈은 급기야 팬들에게 “내가 왜 좋아요?”라며 마치 드라마 속 남자 주인공 같은 대담한 질문을 건네 웃음을 안긴다.

이런 가운데 김용빈은 물론 현장 모두의 눈물샘을 자극한 팬들도 있었다고 한다. 그중 한 팬은 김용빈을 향해 “고맙다는 말을 꼭 하고 싶었어요. 형 노래가 너무 좋아서 잘 때마다 노래를 듣고 자거든요”라며 뭉클한 속마음을 전했다는데. 사연을 들은 김용빈은 팬이 밤마다 플레이했다는 노래 ‘앉으나 서나 당신 생각’을 무반주 라이브로 선사, 준결승전의 감동을 재현하며 팬들을 울컥하게 한다.

한편, 명실상부한 국민 MC 김성주가 팬들 앞에서 유독 빛나는 김용빈의 언변에 깜짝 놀란다고 해 흥미를 자극한다. 이어 장윤정도 “용빈 씨는 토크쇼 하나 해야겠다”라며 김용빈의 남다른 진행 능력을 높게 평가했다는 전언.

팬들에게도, 김용빈에게도 의미 있는 시간이었을 일일 찻집 이벤트 현장은 17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TV조선 ‘미스터트롯3 TOP7 비긴즈’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소연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병기 의원직 사퇴
    김병기 의원직 사퇴
  2. 2김기현 로저비비에 논란
    김기현 로저비비에 논란
  3. 3김종석 용인FC 영입
    김종석 용인FC 영입
  4. 4손흥민 유로파리그 우승
    손흥민 유로파리그 우승
  5. 5맨유 뉴캐슬 경기 승리
    맨유 뉴캐슬 경기 승리

스타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