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아시아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홍준표 "反이재명 빅텐트 만들어야" 재차 촉구

아시아투데이 박영훈
원문보기
제21대 대통령선거에 출마를 선언한 홍준표 전 대구시장이 15일 서울 여의도 캠프 사무실에서 '선진대국시대' 비전발표를 하고 있다./송의주 기자

제21대 대통령선거에 출마를 선언한 홍준표 전 대구시장이 15일 서울 여의도 캠프 사무실에서 '선진대국시대' 비전발표를 하고 있다./송의주 기자



아시아투데이 박영훈 기자 = 21대 대선 출마 의사를 밝힌 홍준표 전 대구시장이 16일 이재명 더불어민주당을 겨냥하며 '반이재명 빅텐트'를 만들어야 한다고 재차 촉구했다.

홍 전 시장은 이날 오전 KBS 1라디오 전격시사에 출연해 "반이재명 전선에 있는 민주당 분들도 전부 포함 해야 된다"며 이같이 말했다.

또 "이 전 대표가 정권을 잡으면 부도덕, 패륜 그게 정당화되는 나라, 반칙과 범죄자들이 설치는 나라가 된다"며 "정책은 베네수엘라로 갈 것"이라고 강변했다.

그러면서 "전부 모여드는 분들이 새로운 정부를 구성하고 난 뒤에 각자의 역할에 따라 같이 일을 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든다는 것"이라며 "이준석 후보 같은 경우는 원래의 자리로 돌아와야 된다"고 말했다.

전날 오세훈 서울시장과 비공개 만찬 회동에 관해선 "서울시장 관사 가서 저녁을 하면서 약자와의 동행하고 오 시장이 추진하는 서민 교육 지원 문제를 의논했다"고 답했다. 국민의힘 대권주자 중 오 시장과의 회동은 홍 전 시장이 처음이다.

한편, 홍 전 시장은 명태균 게이트 연루 의혹에 대해서는 "털끝만큼도 관련이 없다"고 답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기현 부부 로저비비에 선물
    김기현 부부 로저비비에 선물
  2. 2이민지 3점슛
    이민지 3점슛
  3. 3트럼프 젤렌스키 키이우 공습
    트럼프 젤렌스키 키이우 공습
  4. 4제주항공 여객기 참사
    제주항공 여객기 참사
  5. 5임성근 셰프 식당 해명
    임성근 셰프 식당 해명

아시아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