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조연희, SBS 새 드라마 ‘트라이’ 출연..윤계상·임세미와 호흡[공식]

OSEN
원문보기

[OSEN=강서정 기자] 배우 조연희가 ‘트라이: 우리는 기적이 된다’를 통해 연기 변신에 나선다.

소속사 인연엔터테인먼트 측은 16일(오늘) “조연희가 SBS 새 드라마 ‘트라이: 우리는 기적이 된다’에서 김소현 역으로 출연해 남다른 존재감을 펼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SBS 새 드라마 ‘트라이: 우리는 기적이 된다’(극본 임진아, 연출 장영석, 이하 ‘트라이’)는 도핑으로 잠적한 전직 럭비선수 주가람(윤계상 분)이 한양체고 럭비부 감독으로 돌아오며 벌어지는 이야기로, 만년 꼴통 주가람과 만년 꼴찌 한양체고 럭비부가 전국체전 우승을 향해 질주하는 청량 스포츠 성장기다.

조연희는 극 중 전직 사격선수이자 서우진의 엄마 김소현 역을 맡았다. 소현은 딸 우진이에게 자신의 꿈을 강요하며 자신이 이루지 못한 금메달을 따 줄 것을 굳게 믿는다. 그는 그게 우진을 얼마나 괴롭히는지 모른 채 사리사욕만 채우고자 한다. 이에 조연희는 자신의 딸로 출연하는 박정연과 모녀로 호흡하며 열연 시너지를 발산, 극 재미를 책임질 전망이다.

앞서 조연희는 드라마 ‘마이데몬’, ‘천원짜리 변호사’, ‘블라인드’, ‘원 더 우먼’, ‘철인왕후: 대나무숲’ 등 다양한 작품에서 시청자들에게 존재감을 확실하게 각인시켰다. 팔색조 매력을 지닌 조연희가 이번 작품에서는 어떤 모습으로 시청자들 앞에 나서게 될지, 그의 연기 변신에 귀추가 주목된다.

SBS ‘트라이: 우리는 기적이 된다’는 올해 중 첫 방송된다. /kangsj@osen.co.kr

[사진] 인연엔터테인먼트 제공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기현 부부 로저비비에 선물
    김기현 부부 로저비비에 선물
  2. 2유재석 정준하 우정
    유재석 정준하 우정
  3. 3손흥민 토트넘 우승
    손흥민 토트넘 우승
  4. 4트럼프 젤렌스키 키이우 공습
    트럼프 젤렌스키 키이우 공습
  5. 5아파트 화재 형제 사망
    아파트 화재 형제 사망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