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퇴사' 김대호, 전현무도 놀란 깜짝 등장 "프리하니까 출근 안해도돼"

0
댓글0
MBN·채널S '전현무계획2' 18일 방송
뉴스1

MBN·채널S '전현무계획2'


뉴스1

MBN·채널S '전현무계획2'


뉴스1

MBN·채널S '전현무계획2'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전현무계획2'에 김대호가 '먹친구'로 출격, 전현무를 놀라게 한다.

오는 18일 방송되는 MBN·채널S '전현무계획2' 26회에서는 전현무와 곽튜브(곽준빈)가 방송인 김대호와 함께 '맛고을' 광주의 스페셜한 '시장 홍어 오마카세'를 즐기는 '먹트립'이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 '전라도 특집'에 이어 광주에 두 번째로 방문한 전현무와 곽튜브는 SNS(사회관계망서비스)를 강타한 55년 전통의 '맷돌 콩물' 맛집에서 '100% 콩물'을 광주 첫 끼로 영접한다.

두 사람이 먹방에 한창이던 중 김대호가 들이닥쳐 놀라움을 안긴다. 전현무는 "느닷없이 회사를 나가더니 느닷없이 등장하냐"며 최근 프리랜서로 전향한 김대호에게 인사를 건넨다. 김대호는 "저 이제 프리하니까"라며 "출근 안 해도 된다"고 '핑퐁 티키타카'를 선보인다.

이어 김대호는 "퇴사하면서 새로운 것에 도전해 보자는 마음이 생겼다"며 "'전현무계획'이니까 (새로운) 음식에 도전하고 싶다"는 '김대호계획'을 선포한다. 전현무는 "혹시 괴식이야? (게스트) 잘못 불렀네"라며 "뭘 오자마자 괴식을 해"라고 시작부터 피로감을 호소해 웃음을 자아낸다.

세 사람은 광주의 '100년 전통' 시장에 도착한다. 김대호는 "(이 음식은) 전국의 90%가 이곳에서 유통된다"며 이들의 도전 음식인 '홍어'를 소개한다. 메뉴 선정에 전현무가 울상이 된 가운데, 세 사람은 100여 개의 홍어 점포 중 한 곳에 들어선다. 이곳의 사장님은 세 사람 눈앞에서 싱싱한 홍어를 해체해 '홍어애'(홍어 간)부터 '삭힌 홍어'를 3단계로 나눠 차례로 내준다.

전현무는 '홍어 오마카세'에 돌입, '삭힌 홍어'를 먹다가 "왁!"이라며 비명을 지르고, 그의 반응에 곽튜브는 "이제 어른이 되셨다"며 쾌재를 부른다. 김대호는 '삭힌 홍어' 3단계를 시향하며 코를 훌쩍거리는데, 이를 본 전현무는 "비염이야?"라고 받아친다. 그런가 하면 김대호는 광주의 명물인 '홍어 삼합'에 도전, 전현무에게 "홍어 삭는 것처럼 형도 삭은 거야"라고 디스해 현장을 초토화한다.

'전현무계획2'는 이날 오후 9시 10분 방송된다.

aluemchang@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뉴스1 주요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

이 기사를 본 사람들이 선택한 뉴스

  • 텐아시아송가인, 행사비 10배 뛰었다더니…데뷔 13년 만에 유튜버 도전, 자택 최초 공개
  • 스타투데이[종합] 왕종근 아나운서 “프리 선언 후 투자로 10억 날려” → 이순실, 탈북 도중 잃어버린 딸 생각에 오열 (‘사당귀’)
  • SBS연예뉴스'미우새' 대표 아날로그 인간 김종국, AI 딸에게 "귀요미, 아빠랑 같이 가자" 애정 뚝뚝
  • OSEN'결혼' 김종민, 결국 오열.."일찍 돌아가신 父 함께 못해 아쉬워"('1박2일')[종합]
  • 머니투데이심현섭·김종민·에일리, 한날 결혼식…연예인 하객들 바쁜 날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