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4 °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중국, 일본 팬심 두드린다...NCT 마크, 첫 솔로 앨범 'The Firstfruit'로 글로벌 침공!

MHN스포츠 정에스더 기자
원문보기

(MHN 이태희 인턴기자) 그룹 NCT 마크가 글로벌 팬심을 공략할 예정이다.

마크는 지난 7일 첫 솔로 앨범 'The Firstfruit'를 발표한 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일본과 중국에서 팬들과 소통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예정하고 있다.

특히 마크는 오는 5월 15일 나고야를 시작으로, 18일 오사카, 19일 요코하마에서 'The Firstfruit' 쇼케이스 라이브 인 재팬을 개최, 현지 팬들에게 첫 솔로 앨범을 직접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오는 5월 29일 일본의 음악 채널 'MUSIC ON! TV'의 'ONENESS'에 출연해 마크의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며, 일본의 여러 음악 프로그램에도 출연할 계획이다.


중국에서는 오는 19일부터 25일까지 광저우 징둥몰에서 QQ뮤직과 협업해 첫 솔로 앨범 발매 기념 팝업을 개최한다. 팝업에서는 'The Firstfruit'의 콘셉트를 반영한 포토존과 이벤트존을 마련해 팬들이 앨범의 분위기와 음악을 가까이에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마크는 첫 솔로 앨범 'The Firstfruit'로 54만 장 이상의 초동 판매량을 기록하며 하프 밀리언셀러에 등극했고, 타이틀곡 '1999'을 포함한 13곡의 트랙에서 진솔한 이야기를 풀어내며 주목을 받고 있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조지호 경찰청장 파면
    조지호 경찰청장 파면
  2. 2여의도역 신안산선 공사장 붕괴
    여의도역 신안산선 공사장 붕괴
  3. 3내란 전담재판부
    내란 전담재판부
  4. 4미스 핀란드 눈찢기 논란
    미스 핀란드 눈찢기 논란
  5. 5손흥민 토트넘 이별
    손흥민 토트넘 이별

MHN스포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