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국제뉴스 언론사 이미지

김숙♥구본승 결혼 축가는 송가인...캠핑 데이트 목격담도

국제뉴스
원문보기
[최은주 기자]

MC 김숙이 구본승과의 관계에 대한 진실을 털어 놓는다.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송가인이 출연해 김숙 구본승의 축가를 자처하면서, 김숙과 구본승 핑크빛 관계가 다시 화두에 오른다.

이날 송은이는 김숙을 향해 "본승이 형부랑 캠핑 갔다며" 김숙을 놀렸고 "왜 형부라 부르냐며" 수줍게 항의했는데. 이를 지켜 본 홍진경은 "둘이 뭐냐 진실을 말해달라"김숙과 구본승 관계에 대해 캐물었다. 이에 김숙은 "아직 조심스럽게 다가가는 중"이라며 말을 아꼈는데, 송가인이 "둘이 잘되면 꼭 축가하러 가겠다"며 응원했고 김숙과 구본승의 결혼설에 옥탑방의 분위기는 후끈 달아올랐다는 후문.

이어 김숙은 대한민국 초미의 관심사인 삼각관계(윤정수X김숙X구본승)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꺼내는데. 윤정수가 자신의 매니저를 은밀히 소환한 것. 윤정수가 김숙 매니저에게 조용히 물어본 것은 과연 무엇이었을지, 김숙을 둘러싼 윤정수와 구본승 관계의 내막은 오직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양세찬의 여사친 중 한 명이 송가인이었다는 사실이 밝혀져 이목을 끈다. 86년생인 송가인과 과거 친구 사이었다 밝힌 양세찬은 한때 "가인아" 부르고, DM을 주고 받던 사이라고 고백했다. 긴 시간 못 만나며 다시 서먹해진 둘 사이에 먼저 손을 내민 것은 송가인.

송가인은 "다시 친구하자"며 배우 류준열과 자신이 속해있는 86라인 모임에 양세찬을 적극 초청, 86라인 모임을 급결성했다고. 하지만 송가인은 양세찬에게만 살갑게 대할 뿐, 동갑인 주우재에게 선뜻 다가가지 못하는데. 동갑이지만 서먹한 주우재와 송가인의 관계가 과연 진전될 수 있을지가 또 하나의 관전 포인트.


또 이날 방송에서는 송가인의 살림꾼 면모도 공개될 예정이다. 고등학생 때부터 자취하며 알뜰살뜰 집밥을 해먹었던 송가인은 비닐봉지를 수집하는 김종국의 일상에 "나도 자취할 때부터 봉지를 모아 다시 썼다"며 폭풍 공감했다고.

장안의 화제인 김숙과 윤정수, 그리고 구본승의 삼각관계 그리고 86년생 송가인의 모든 것은 17일 저녁 8시 30분,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예진 현빈 아들
    손예진 현빈 아들
  2. 2하나은행 사키 신한은행
    하나은행 사키 신한은행
  3. 3김동완 가난 챌린지 비판
    김동완 가난 챌린지 비판
  4. 4쿠팡 정부 진실 공방
    쿠팡 정부 진실 공방
  5. 5황하나 마약 투약 혐의
    황하나 마약 투약 혐의

국제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