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시스 언론사 이미지

'누적상금 237억' 박인비, 생후 5개월 딸 공개…앙증 미소

뉴시스 허예지 인턴
원문보기
[서울=뉴시스]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가 16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사진=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제공) 2025.04.15.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가 16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사진=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제공) 2025.04.15.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허예지 인턴 기자 = '골프 여제' 박인비(37)가 생후 150일이 된 둘째 딸을 처음 공개한다.

16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박인비 부부가 23개월 된 첫째 딸 남인서와 태어난 지 150일 지난 둘째 딸 남연서를 육아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생후 150일 된 박인비의 둘째 딸은 첫 등장부터 미소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연서는 뽀얀 피부와 동그란 눈, 주변을 환하게 밝히는 눈웃음을 뽐냈다.

박인비와 남편 남기협을 반반 닮은 앙증맞은 미모가 돋보였다. MC 박수홍은 "재이도 예쁘지만 남의 집 아이인데도 너무 예쁘다 미치겠다"라고 연서의 등장에 마음을 뺏긴다.

박인비는 "네 식구가 돼 돌아왔다"며 육아 필수 용품이 배치된 집에서 남기협과 인서, 연서와의 일상을 공개한다.

남기협은 첫 출연 당시 박인비의 말대로 움직이며 '충신'으로 인정받은 바 있다. 두 딸 돌봄에 있어서도 변함없이 충신 모드를 발동한다. 박수홍은 "이 집을 보면 내가 분발해야겠다는 생각이 든다"고 감탄한다.


박인비는 "내가 치킨 목욕을 다 시켜보네"라며 인서를 위해 처음으로 삼계탕 만들기에 도전한다.

박인비는 가위를 들고 닭을 손질하며 마이웨이 요리 스타일을 보여줬다.

이어 "오빠 삼계탕 엉덩이가 터졌어"라고 남기협에 SOS를 쳐 웃음을 자아낸다.


눈 앞에 펼쳐진 육아 앞에 세계무대에서도 평온했던 박인비의 멘탈이 사정없이 흔들린다는 후문이다.

한편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에서 21승을 거둔 박인비는 4대 메이저대회를 제패하는 '커리어 그랜드슬램'을 달성했다. 2016 리우데자네이루 대회 때 금메달까지 목에 걸며 '골든 커리어 그랜드 슬램'을 달성했다. 누적 상금은 약 237억원으로 알려졌다. 박인비는 2014년 스윙코치 남기협과 결혼해 슬하에 딸 2명을 두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yejihur@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임수정 모친상 비보
    임수정 모친상 비보
  2. 2정유미 검사장 강등 기각
    정유미 검사장 강등 기각
  3. 3이정효 갤럭시
    이정효 갤럭시
  4. 4판사 이한영 드라마
    판사 이한영 드라마
  5. 5손흥민 토트넘 이적
    손흥민 토트넘 이적

뉴시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