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옵션 4개 포함시켰다' 두산, FA '망곰'과 전격 재계약…2년 연속 동행한다 [공식 발표]

댓글0
OSEN

[OSEN=한용섭 기자] 두산 베어스는 15일 FA '망그러진 곰'과 재계약했다고 밝혔다.

두산 qp어스 마스코트 철웅이와 망그러진 곰은 3월말 잠실야구장에서 만나 계약 연장에 합의했다. 두산 베어스와 '망곰'이 약속한 세부 옵션은 △두산베어스의 V7 향해 열렬한 응원 △성실한 팬 서비스 △최상의 컨디션 유지를 위한 많은 식사 △지난해보다 더 멋진 시구 등 네 가지다.

두산 베어스와 망그러진 곰의 만남은 지난해 KBO리그를 뜨겁게 달궜다. 지난해 콜라보 상품은 판매 오픈 시작과 동시에 품절 대란을 일으키며 서버 폭주까지 이어졌다. 홈경기서 진행한 '망곰 베어스데이'에서는 전날 밤부터 텐트 행렬이 펼쳐졌고, 두타몰에서 진행한 팝업스토어도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끌었다.

두산 베어스와 망그러진 곰은 올해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시즌 중 콜라보 상품 출시 및 팝업스토어 개최를 약속했으며, '망곰베어스데이' 이벤트도 진행한다.

두산 베어스 관계자는 "지난해 팬들의 사랑을 받은 '콜라보 최대어' 망그러진 곰과 올해도 동행하게 돼 기쁘다"며 "지난해보다 한층 진화한 콜라보 이벤트를 보여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망그러진 곰은 "마음으로 다가와준 두산베어스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올 한 해 잠실야구장을 자주 찾아 지난해 받은 사랑을 갚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한편, 두산베어스는 올해 다양한 브랜드와 콜라보 시리즈 ‘D-DAY’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다. ‘D-DAY’는 두산베어스와 인기 브랜드가 만나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어가는 특별한 날이다.

두산베어스는 앞서 연세우유생크림빵, 브롤스타즈와 콜라보에 이어 지난해 폭발적 사랑을 받은 '망곰베어스' 시즌2로 팬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한다. 두산베어스의 콜라보 프로젝트는 5~6월에도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OSEN

/orange@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OSEN 주요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

이 기사를 본 사람들이 선택한 뉴스

  • 스포티비뉴스'이정후 ML ERA 1위도 공략했다' 텍사스전 4G 연속 안타+타율 0.327…샌프란시스코는 3-2 끝내기 승리→선두 샌디에이고 거의 잡았다
  • 엑스포츠뉴스손흥민 빼고 다 나간다…토트넘 대탈출 시작됐다! 10여명 '썰물처럼' 떠날 기세→로메로+벤탄쿠르 신호탄!
  • 뉴스1'오일 머니의 힘' ACLE 출전한 사우디 세 팀 모두 준결승 진출
  • 이데일리버디 15개 쓸어 담은 유해란이냐, 퍼트 2위 마오냐..첫 '메이저 퀸' 놓고 한일전
  • 이투데이이정후, 판정 아쉬움 속 '4경기 연속 안타'…샌프란시스코 끝내기 승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