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김대호, 젖꼭지 비대칭 해명 "삐뚤어진 게 아니라..." 전소민 지적에 억울 (위대한가이드2)[종합]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우선미 기자) 김대호가 자신을 향한 젖꼭지 비대칭에 관해 해명하는 모습을 보였다.

15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2’에서는 박명수와 김대호, 최다니엘이 옷 쇼핑에 나섰다.

현지 옷 가게에 간 이들은 각자 마음에 드는 옷을 골랐다. 최다니엘은 프린팅이 화려한 셔츠를 고르며 어떠냐고 물었지만, 김대호는 "얘가 옷을 고르는 눈은 별로 없는 것 같아요"라며 말했다.



이어 적당히 알록달록한 옷을 고른 세 사람은 옷 가게 안에서 곧바로 갈아입었다.

옷을 갈아입는 김대호를 보며 최다니엘은 "잠깐만. 별을 좀 제대로 가려줘요"라고 말하자, 전소민은 김대호의 몸을 보고 "삐뚤어졌어"라고 말했다.

이에 김대호는 "삐뚤어진 게 아니라 점이에요. 저렇게 삐뚤어진게 이상하잖아요"라며 해명해 MC들을 모두 폭소케 만들었다. 김대호는 "수평은 맞다"라고 말하며 삐뚤어진 젖꼭지(?)에 관해 다시 한번 해명했다.


마음에 드는 티셔츠를 입은 김대호는 "사이즈가 좀 작다"라고 말했고, 점원은 티셔츠가 맞지 않은 김대호에게 다른 옷을 추천해 줬다.



하지만 김대호는 "NO 고릴라? I love 고릴라"를 외치며 고릴라가 그려져 있지 않은 티셔츠를 마음에 들지 않아 하는 모습을 보였다.

마음에 드는 옷으로 갈아입은 박명수를 향해 최다니엘은 "집에서 나온 것 같다"라며 말했고, 자신의 옷을 뽐냈다.


하지만 김대호는 "나는 고릴라가 있어야 하는데"라며 말했고, 김대호가 갈아입고 나온 옷은 본 최다니엘은 "이게 좋다"라며 칭찬했다.

각자 마음에 드는 옷 쇼핑을 마친 세 사람은 생각보다 비싼 가격에 놀라 흥정을 시도해서 결국 100,000프랑에서 90,000프랑으로 흥정까지 성공한 모습을 보였다.

사진=MBC에브리원

우선미 기자 sunmi010716@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미선 공구 논란
    박미선 공구 논란
  2. 2캐셔로 이준호
    캐셔로 이준호
  3. 3장동혁 필리버스터
    장동혁 필리버스터
  4. 4신영석 올스타
    신영석 올스타
  5. 5에일리 최시훈 루머 해명
    에일리 최시훈 루머 해명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