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데이식스, 서울서 월드투어 피날레...전석 매진으로 티켓 파워 입증

MHN스포츠 정에스더 기자
원문보기

(MHN 오세나 인턴기자) 밴드 데이식스(DAY6)가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총 6회 단독 공연의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그 인기를 입증했다.

데이식스는 오는 5월 9일을 시작으로 서울 송파구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DAY6 3RD WORLD TOUR FINALE in SEOUL'(세 번째 월드투어 <포에버 영> 피날레 인 서울)을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지난 10일과 11일에 공식 팬클럽 My Day(마이데이) 5기를 대상으로 선예매가 진행되었고, 14일 오후 8시부터 시작된 일반 예매에서 총 6회 공연이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압도적인 티켓 파워를 뽐냈다.


이번 공연은 360도 오픈형 무대에서 진행되어, 관객들에게 역대급 공간감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데이식스는 지난해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첫 360도 공연을 선보였으며,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 고척스카이돔 등 다양한 규모의 공연장에서 성공적인 무대를 펼쳤다. 특히 이번 공연은 데뷔 10주년을 맞아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관객들에게 특별한 무대를 선물할 예정이다.


데이식스는 이번 월드투어를 통해 23개 지역에서 45회 규모의 공연을 진행하며, 전 세계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로스앤젤레스, 뉴욕, 요코하마, 자카르타 등지에서 단독 공연을 펼친 뒤, 오는 5월 9일부터 서울에서 월드투어의 피날레를 장식한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통일교 특검법
    통일교 특검법
  2. 2김장훈 미르 사과
    김장훈 미르 사과
  3. 3정희원 라디오 폐지
    정희원 라디오 폐지
  4. 4김민우 용인FC 영입
    김민우 용인FC 영입
  5. 5캐셔로 이준호
    캐셔로 이준호

MHN스포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