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3.7 °
스포츠조선 언론사 이미지

신다은, '음주운전' ♥임성빈 생일 위해 케이터링까지…"환갑잔치도 아니고"

스포츠조선 이우주
원문보기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배우 신다은이 남편 임성빈을 위해 서프라이즈 생일 파티를 열었다.

신다은은 15일 "서프라이즈로 준비한 임소장의 생일파티"라며 임성빈의 생일 파티 현장을 공개했다.

신다은은 "나랑 달리 친구가 너무 많은 이 남자는 모이다 보니 친구 15명은 기본. 덕분에 스케일이 엄청 커져 케이터링 부르고 포스터 프린트하고 풍선은 셀프로 우당탕탕 만들고 환갑잔치도 아니고 왜 이렇게까지 대형 파티를 하는 것인가. 이렇게 사랑했냐는 친구들의 말을 뒤로하고 나의 진심을 전하자면"이라며 "홀리 낳고 임소장이 너무 뒷전인 듯하여 반성하고 후회하는 마음도 커져 파티도 커진 거 같아. 평소에 잘해야 하는데 몰아서 해서 미안해. 몇 년만 더 봐줘. 홀리 좀 키우고 다시 순위 올려줄게"라고 남편 임성빈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신다은이 임성빈을 위해 준비한 생일 파티는 호화로움 그 자체였다. 신다은은 하우스 파티처럼 임성빈의 생일 기념 포스터도 만들고 케이터링까지 불러 간단히 먹기 좋은 핑거 푸드를 잔뜩 준비했다. 남편 임성빈을 향한 신다은의 애정이 돋보인다.

이에 임성빈 역시 "네가 내 와이프인 게 인생의 서프라이즈"라며 신다은에게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한편, 배우 신다은은 인테리어 디자이너 임성빈과 2016년 결혼, 슬하 아들 하나를 두고 있다. 임성빈은 2022년 도로교통법상 음주운전 혐의로 입건, 벌금 200만 원의 약식 명령을 받고 자숙 중이다.

wjlee@sportschosun.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진경 유공자 취소
    박진경 유공자 취소
  2. 2시드니 총격 테러
    시드니 총격 테러
  3. 3박인비 국제골프연맹 이사
    박인비 국제골프연맹 이사
  4. 4켈리 애리조나 복귀
    켈리 애리조나 복귀
  5. 5김민선 월드컵 동메달
    김민선 월드컵 동메달

스포츠조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