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추소정, '이혼보험' 팔다 '허식당' 운영…완벽한 캐릭터 싱크로율 비결

OSEN
원문보기
킹콩 by 스타쉽 제공

킹콩 by 스타쉽 제공


[OSEN=장우영 기자] ‘허식당’ 추소정이 백반집 사장으로 변신했다.

15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와이낫미디어 드라마 ‘허식당’(극본 성소현, 연출 오환민 김경은)에서 간판도 없는 백반집 딸 ‘봉은실’ 역으로 분한 추소정의 촬영 현장 비하인드 스틸을 여러 장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추소정은 뚝배기를 들고서 카메라를 향해 미소를 짓고 있다. 그는 깔끔하게 묶은 헤어스타일에 꽃무늬 앞치마를 하고 있어 백반집 사장님이라고 해도 손색없는 모습이다.

킹콩 by 스타쉽 제공

킹콩 by 스타쉽 제공


또 다른 사진에서 추소정은 누군가의 멱살을 잡은 채 한껏 격앙된 표정을 띠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는 지난 6회에서 은실이 국밥에 바퀴벌레가 나왔다는 거짓말로 식당 영업을 중단시킨 인물을 발견하고서 분노하고 있는 장면이다. 추소정은 촬영 현장에서 틈틈이 대본에 집중, 은실과 싱크로율을 높이기 위해 노력을 기울였다는 후문이다.

킹콩 by 스타쉽 제공

킹콩 by 스타쉽 제공


추소정은 백반집 바지 사장에서 진정한 사장으로 거듭나는 캐릭터를 다이내믹하게 그려가고 있다. 그는 극중 식당이 위기에 처하자 좌절하다가도 다시 의지를 다지는 은실을 진정성 있게 담아내 시청자들의 응원을 불러일으켰다. 특히, 추소정은 허균(시우민 분)에게 툴툴대지만 내심 그를 챙겨주며 점차 가까워지는 관계를 섬세하게 그려내 극에 또 다른 재미를 더하기도. 이에 추소정이 ‘허식당’의 후반부를 어떻게 이끌어나갈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추소정이 출연하는 ‘허식당’은 매주 월요일, 화요일 오후 5시 넷플릭스와 웨이브, 오후 7시 왓챠와 티빙, 오후 9시에 MBN 플러스를 통해 공개된다. /elnino8919@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고현정 송년회
    고현정 송년회
  2. 2김원훈 신인상 수상
    김원훈 신인상 수상
  3. 3강태오 최우수상
    강태오 최우수상
  4. 4SBS 연예대상
    SBS 연예대상
  5. 5김성령 완경 고백
    김성령 완경 고백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