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0.8 °
전자신문 언론사 이미지

'트롯 올스타전' 첫 회 게스트, 레전드 심수봉 확정

전자신문
원문보기

'트롯 올스타전: 수요일 밤에' 예고편이 공개됐다.

오는 16일 첫 방송되는 TV CHOSUN 신규 예능 프로그램 '트롯 올스타전: 수요일 밤에'(이하 '수밤')는 역대 '미스&미스터트롯' 출신 스타들이 총출동해 오직 무대로만 승부하는 본격 노래 대결 프로그램이다. TV CHOSUN 스핀오프 예능 프로그램 역사상 최초로 도입된 고품격 밴드 라이브 무대가 수요일 밤 안방을 뜨겁게 달궈줄 전망. 또한 매주 상상 그 이상의 초호화 게스트들이 '수밤'을 함께할 것으로 예고돼 트롯 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런 가운데 '수밤' 첫 방송을 더욱 기대하게 하는 예고편 영상이 공개돼 또 한 번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무려 가요계 레전드 심수봉이 첫 회 게스트로 출연을 예고한 것. 무엇보다 심수봉은 그간 TV CHOSUN 프로그램에서 한 번도 만나본 적 없는 인물이기에, 그녀의 등장만으로도 예비 시청자들의 시선이 쏠리는 것은 당연하다.

이와 함께 무대 위에서 경연에 버금가는 열정을 쏟아내고 있는 '미스&미스터'들의 모습이 포착돼 설렘을 더한다. 대선배 심수봉 앞에서 바짝 긴장한 모습을 보이던 출연진들이 막상 무대에 오르자 언제 그랬냐는 듯 각자의 출중한 기량을 뽐낸 것.

여심을 사로잡을 박지현의 섹시 트롯 무대부터 뮤지컬의 한 장면을 연상시키는 김희재의 감성 트롯 무대까지 찰나를 스쳐 지나가는 목소리에도 깊은 여운이 남는다. 특히 '미스&미스터'들의 무대에 대해 "오늘 제가 특별히 위로받으러 온 것 같아요"라며 벅차 오른 듯한 심수봉의 뜻깊은 감상은 '수밤'에서 펼쳐질 감동의 순간들을 기다려지게 한다.

또한 능글맞은 입담, 찰떡 케미 등 물오른 예능감을 자랑하는 '미스&미스터'들의 모습이 보는 이들의 흥을 높인다. 귀 호강 무대는 물론 빵빵 터지는 웃음까지 그야말로 모든 면에서 업그레이드된 '수밤'은 트롯 팬이라면 놓쳐서는 안 될 프로그램임을 예고, 첫 방송을 향한 설렘을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TV CHOSUN 신규 예능 프로그램 '트롯 올스타전: 수요일 밤에'는 4월 16일 수요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준수 기자 (junso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임종훈 신유빈 우승
    임종훈 신유빈 우승
  2. 2변요한 티파니 결혼
    변요한 티파니 결혼
  3. 3중러 폭격기 도쿄 비행
    중러 폭격기 도쿄 비행
  4. 4정준하 거만 논란
    정준하 거만 논란
  5. 5정준하 바가지 논란
    정준하 바가지 논란

전자신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