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0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레전드 심수봉, TV조선 첫 등장…'섹시 트롯' 박지현·'감성 트롯' 김희재도 '긴장' (수요일 밤에)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트롯 올스타전: 수요일 밤에'에 가수 심수봉이 레전드 게스트로 등장한다.

오는 16일 첫 방송되는 TV조선 새 예능 '트롯 올스타전: 수요일 밤에'(이하 '수밤')는 역대 '미스&미스터트롯' 출신 스타들이 총출동해 오직 무대로만 승부하는 본격 노래 대결 프로그램이다.

TV조선 스핀오프 예능 프로그램 역사상 최초로 도입된 고품격 밴드 라이브 무대가 수요일 밤 안방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 매주 상상 그 이상의 초호화 게스트들이 '수밤'을 함께할 것으로 예고돼 트롯 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 가운데 '수밤' 첫 방송을 더욱 기대하게 하는 예고편 영상이 공개돼 또 한 번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가요계 레전드 심수봉이 첫 회 게스트로 출연을 예고한 것. 무엇보다 심수봉은 그간 TV조선 프로그램에서 한 번도 만나본 적 없는 인물이기에, 그녀의 등장만으로도 예비 시청자들의 시선이 한 곳에 쏠리고 있다.




이와 함께 무대 위에서 경연에 버금가는 열정을 쏟아내고 있는 '미스&미스터'들의 모습이 포착돼 설렘을 더한다.

대선배 심수봉 앞에서 바짝 긴장한 모습을 보이던 출연진들이 막상 무대에 오르자 언제 그랬냐는 듯 각자의 출중한 기량을 뽐낸 것.

여심을 사로잡을 박지현의 섹시 트롯 무대부터 뮤지컬의 한 장면을 연상시키는 김희재의 감성 트롯 무대까지 찰나를 스쳐 지나가는 목소리에도 깊은 여운이 남는다.


특히 '미스&미스터'들의 무대에 대해 "오늘 제가 특별히 위로 받으러 온 것 같아요"라며 벅차 오른 듯한 심수봉의 뜻깊은 감상은 '수밤'에서 펼쳐질 감동의 순간들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또 능글맞은 입담, 찰떡 케미 등 물오른 예능감을 자랑하는 '미스&미스터'들의 모습이 보는 이들의 흥을 높인다.

'트롯 올스타전: 수요일 밤에'는 16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된다.

사진 = TV조선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패스트트랙 사건 벌금형
    패스트트랙 사건 벌금형
  2. 2안세영 야마구치
    안세영 야마구치
  3. 3전현무 차량 링거 해명
    전현무 차량 링거 해명
  4. 4대전 충남 통합 추진
    대전 충남 통합 추진
  5. 5민중기 특검 편파수사 의혹
    민중기 특검 편파수사 의혹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