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시스 언론사 이미지

수영복 입은 김옥빈, '슬림 탄탄' 몸매 뽐내…비결은?

뉴시스 홍주석 인턴
원문보기
패들보드, 프리다이빙, 승마 등 운동 즐겨
[서울=뉴시스] 김옥빈.(사진='김옥빈' 인스타그램 갈무리)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김옥빈.(사진='김옥빈' 인스타그램 갈무리)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홍주석 인턴 기자 = 배우 김옥빈(38)이 수영복을 입고 패들보드를 타는 사진을 공개했다.

14일 김옥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햇빛과 바람 물 위에서의 자유…보홀 로복강에서 자연과 한 몸 되는 중"이라며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옥빈은 패들보드에 올라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그녀는 다홍색의 수영복을 입고 군살 없이 탄탄한 몸매를 과시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그림 같다" "화보보다 더 화보 같은 사진" "아름답다. 아마존 여신 같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옥빈이 이처럼 탄탄한 몸매를 유지할 수 있는 것은 그녀가 평소 자주 하는 운동들 덕분인 것으로 보인다. 김옥빈은 SNS를 통해 패들보드, 프리다이빙, 승마 등의 운동을 즐기는 모습을 자주 공유한 바 있다.

김옥빈이 탄 패들보드는 보드 위에 선 채로 노를 저어 앞으로 나아가는 수상 레저 스포츠다. 패들보드에 오른 사람은 물 위에서 균형을 잡아야 하므로 코어와 하체 힘을 기를 수 있다. 또 노를 저으면서 어깨, 팔 근육 등을 단련할 수 있는 것으로도 알려졌다. 최근에는 패들보드에 오른 채로 요가하는 '패들보드 서핑 요가'가 유행하기도 했다.


일반적으로 1시간 동안 패들보드를 타면 일어서서 타는 스탠드업 패들보드(SUP) 기준 305~430㎉를 소모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김옥빈이 즐겨하는 프리다이빙은 장비 없이 무호흡으로 수중에서 하는 활동이다. 프리다이빙 중에는 몸속에 저장된 산소를 사용하는데, 이때 심폐지구력을 높이면서 폐가 건강해지고 폐활량이 개선될 수 있다. 프리다이빙을 하면 시간당 1000~1300㎉를 소모하는 것으로 전해진다.

김옥빈이 자주 하는 승마는 하체, 코어 운동 등을 포함한 전신 운동이다. 승마를 하는 동안에는 말의 움직임에 맞춰 적절히 움직여야 낙마하지 않고 버틸 수 있다. 이 과정에서 전신 근육이 균형 있게 발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공감언론 뉴시스 juseok@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하나의 중국 존중
    하나의 중국 존중
  2. 2이정현 어머니
    이정현 어머니
  3. 3박철우 대행 데뷔전
    박철우 대행 데뷔전
  4. 4장원진 감독 선임
    장원진 감독 선임
  5. 5나나 역고소 심경
    나나 역고소 심경

뉴시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