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국제뉴스 언론사 이미지

BNK금융그룹, 'Play on Busan' 시네마콘서트 팡파르

국제뉴스
원문보기
[김옥빈 기자] (부산=국제뉴스) 김옥빈 기자 = BNK금융그룹은 남구 문현동 소재 부산은행 본점에서 'Play on Busan(부산을 즐기다)' 4월 문화행사의 일환으로, 부산국제단편영화제 시네마콘서트를 연다고 15일 밝혔다.

'부산국제단편영화제' 시네마콘서트 홍보 이미지/제공=BNK금융그룹

'부산국제단편영화제' 시네마콘서트 홍보 이미지/제공=BNK금융그룹


'Play on Busan'은 BNK금융그룹이 지역 주민들에게 다양한 문화 경험을 제공하고자 기획한 무료 예술 프로그램으로 클래식, 국악, 코미디, 강연, 영화 등 여러 장르의 콘텐츠를 매달 선보이고 있다.

오는 23일 오후 7시, 부산은행 본점 2층 오션홀에서 열리는 이번 시네마콘서트에서는 제42회 부산국제단편영화제 국제경쟁 부문 선정 작인 '소리 없는 풍경', '양', '조그만 타인' 3편의 단편영화가 상영된다.

또 손을 대지 않고 연주하는 전자악기 테레민 공연, 콜롬비아 전통 댄스, 부산 동구 구립소년소녀합창단 공연 등 다채로운 볼거리가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

참여 신청은 16일 오후 5시부터 22일까지, 부산은행 모바일뱅킹을 통해 가능하며, 좌석은 지정석과 비지정석 중 선택할 수 있다. 단, 효율적인 행사 운영을 위해 행사 시작 10분 전(오후 6시 50분) 이후 입장 시에는 좌석 구분 없이 안내될 예정이다.

BNK금융그룹 빈대인 회장은 "이번 부산국제단편영화제 시네마콘서트를 통해 바쁜 일상 속에서 잠시나마 쉼을 얻고, 문화의 즐거움을 누리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지원사업을 통해 시민 누구나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열린 문화공간을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3월 'Play on Busan' 문화공연에서는 '명탐정 코난' 등 인기 애니메이션을 더빙한 강수진, 정의진 성우가 출연해 '목소리로 전하는 모험과 낭만'을 주제로 한 토크콘서트로 관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유열 폐섬유증 투병
    유열 폐섬유증 투병
  2. 2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3. 3베트남전 충격패
    베트남전 충격패
  4. 4놀뭐 허경환 위기
    놀뭐 허경환 위기
  5. 5이해찬 위중
    이해찬 위중

국제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