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매일경제 언론사 이미지

‘낮에는 산리오 춤, 밤에는 조명등 퍼레이드’…올봄 에버랜드 볼거리

매일경제 김혜성 여행플러스 기자(mgs07175@naver.com)
원문보기
서커스·댄스·퍼레이드·불꽃쇼 등 다채로워
국내 최초 야외 산리오캐릭터즈 댄스 공연
멀티미디어 불꽃쇼와 LED 조명등 퍼레이드


에버랜드 문라이트 퍼레이드 / 사진=삼성물산

에버랜드 문라이트 퍼레이드 / 사진=삼성물산


지금 에버랜드는 쇼, 쇼, 쇼의 연속이다. 올봄 에버랜드에 가면 서커스·댄스·퍼레이드·불꽃쇼 등 풍성한 공연을 볼 수 있다.

먼저 1000석 규모 대형 실내 공연장인 그랜드스테이지에서는 지난 11일부터 서커스 공연 ‘레니의 컬러풀 드림’이 매일 2회씩 펼쳐진다. 세계 각국에서 온 서커스 단원들이 합을 맞춰 선보이는 수준 높은 공연이다.

레니의 컬러풀 드림은 지난해 처음으로 선보인 이후 관람객 사이에서 에버랜드에 가면 꼭 봐야 할 필수 공연으로 입소문나고 있다. 실제 관람객 대상 만족도 조사에서도 역대 에버랜드 실내 공연 중 가장 높은 점수를 기록했다. 주말에는 스마트줄서기 예약을 개시하고 5분 만에 표가 동나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공연에는 에버랜드 대표 캐릭터인 레니와 친구들이 모험을 떠나는 이야기를 담았다. 공연에서는 트램펄린과 공중에 매달린 동그란 후프에 몸을 매달고 움직이는 에어리얼 후프 등을 활용한 묘기를 감상할 수 있다. 레니의 컬러풀 드림은 에버랜드 모바일앱 스마트줄서기 기능으로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에버랜드 산리오캐릭터즈 댄스타임 / 사진=삼성물산

에버랜드 산리오캐릭터즈 댄스타임 / 사진=삼성물산


100여 종 약 120만 송이 봄꽃이 가득한 포시즌스가든에서는 ‘산리오캐릭터즈 댄스타임’이 매일 2회씩 열린다. 헬로키티와 시나모롤 등 인기 캐릭터의 귀여운 춤 공연을 감상할 수 있다.

국내에서 야외 산리오캐릭터즈 오리지널 공연이 펼쳐지는 것은 이번이 최초다. 특히 공연 중간에 캐릭터의 동작을 직접 따라 해 보는 고객 참여 시간도 있어 남녀노소 모두 신나게 춤을 추며 공연을 즐길 수 있다.


공연 전후로 포시즌스가든에서 캐릭터별 이야기를 경험할 수 있는 11곳의 산리오캐릭터즈 주제 구역을 방문하면 몰입을 한층 높일 수 있다.

에버랜드 산리오캐릭터즈 댄스타임 / 사진=삼성물산

에버랜드 산리오캐릭터즈 댄스타임 / 사진=삼성물산


“폼폼푸린이랑 같이 춤추니까 스트레스가 싹 날아갔어요. 봄 힐링 제대로네요!” “아이보다 제가 더 신나게 춤췄어요! 진짜 애니메이션 속에 들어온 기분” 등 산리오캐릭터즈 댄스타임을 관람한 고객의 긍정적인 관람평도 온라인에 줄 잇고 있다.

포시즌스가든에 어둠이 드리우면 또 새로운 풍경이 펼쳐진다. 이곳에서 수천 발의 불꽃과 영상, 특수효과가 장관을 이루는 멀티미디어 불꽃쇼 ‘주크박스 렛츠댄스’를 진행하기 때문이다.


포시즌스가든 옆 네덜란드 거리 느낌을 본뜬 식당인 홀랜드빌리지에서는 식사 시간대에 맞춰 팝밴드 공연을 하루 3회씩 연다. 식당에서 바비큐와 시원한 맥주를 맛보며 봄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에버랜드 레니와 라라의 매지컬 스케치북 공연 / 사진=삼성물산

에버랜드 레니와 라라의 매지컬 스케치북 공연 / 사진=삼성물산


카니발 광장에서는 매일 2회의 ‘레니와 라라의 매지컬 스케치북’ 댄스 공연을 예정한다.

화려한 복장의 연기자들이 약 20분간 신나게 춤춰 관객의 흥을 돋운다. 공연이 끝난 후에는 연기자들과 관람객이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시간도 마련해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들에게 평이 좋다.

에버랜드의 낮과 밤을 대표하는 퍼레이드도 빼놓을 수 없다. 브라질의 삼바, 베네치아의 가면 축제 등 세계 유명 축제를 한 자리에서 모두 경험 수 있는 ‘카니발 판타지 퍼레이드’가 특히 인기다. 화려한 LED 조명등으로 에버랜드의 밤을 화려하게 장식하는 ‘문라이트 퍼레이드’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에 제격이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신민아 김우빈 기부
    신민아 김우빈 기부
  2. 2송성문 샌디에이고행
    송성문 샌디에이고행
  3. 3김건희 여사 특검
    김건희 여사 특검
  4. 4안세영 야마구치 완승
    안세영 야마구치 완승
  5. 5미국 엡스타인 파일
    미국 엡스타인 파일

매일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