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1 °
매일경제 언론사 이미지

야경·수영장·바비큐 한 번에 즐기는 ‘한정판’ 풀사이드 바비큐

매일경제 홍지연 매경닷컴 기자(hong.jiyeon@mkinternet.com)
원문보기
오는 5월 5일부터 시작하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 ‘풀사이드 바비큐’ / 사진=그랜드 하얏트 서울

오는 5월 5일부터 시작하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 ‘풀사이드 바비큐’ / 사진=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풀사이드 바비큐’가 오는 5월 5일 어린이날부터 영업을 재개한다.

‘풀사이드 바비큐’는 서울 도심 한가운데서 자연과 어우러진 이색적인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여름 시즌 한정 레스토랑이다.

도심 야경과 에메랄드빛 야외 수영장이 어우러지는 이국적인 분위기 속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어 인기다.

참숯 향 가득한 라이브 그릴 요리와 다양한 뷔페 메뉴가 제공되는 풀사이드 바비큐는 5월 5일과 5월 8일부터 9월 28일까지, 매주 수~일요일 오후 7시부터 9시 30분까지 진행한다.

애피타이저 스테이션에는 신선한 샐러드와 구운 채소, 전복과 소라 등 다양한 해산물 메뉴를, 메인 그릴 스테이션에서는 양갈비, LA갈비, 돼지 목살, 새우 등 육해공의 다양한 바비큐 요리를 맛볼 수 있다.

라이브 카빙 스테이션에서는 다채로운 메뉴를 즉석에서 제공하며, 디저트 스테이션에서는 신선한 계절 과일, 케이크 및 다양한 디저트를 차려낸다.


야외 수영장 근처에서 펼쳐지는 ‘풀사이드 바비큐’ / 사진=그랜드 하얏트 서울

야외 수영장 근처에서 펼쳐지는 ‘풀사이드 바비큐’ / 사진=그랜드 하얏트 서울


저녁 식사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줄 2가지 음료 패키지도 준비했다.

레드 와인과 화이트 와인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패키지와 국내 수제 맥주 브랜드 ‘문베어’의 수제 맥주 2종과 소프트 드링크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음료 패키지 중에 선택하면 된다.

5월 5일 어린이날에는 성인 1인당 어린이 1인 무료 이용 혜택을 제공하며, 4월 30일까지 조기 예약 시 5월 31일까지 이용에 한 해 20%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예약은 4월 14일부터 호텔 공식 웹사이트 및 네이버 예약을 통해 가능하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탁재훈 재혼 가능성
    탁재훈 재혼 가능성
  2. 2샤이니 키 주사이모 논란
    샤이니 키 주사이모 논란
  3. 3진서연 쇼핑몰 사장
    진서연 쇼핑몰 사장
  4. 4김종민 감독 최다승
    김종민 감독 최다승
  5. 5김성제 의왕시장 심정지
    김성제 의왕시장 심정지

매일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