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매일경제 언론사 이미지

‘입체 블러셔+돌핀 립’ 박봄, 필터보다 센 메이크업 셀카

매일경제 김승혜 MK스포츠 기자(ksh61226@mkculture.com)
원문보기
“이번엔 블러셔다.” 박봄이 셀카 한 장으로 또 한 번 뷰티 화두를 던졌다. 필터보다 강렬하고, 메이크업보다 더 박봄다운 얼굴이었다.

2NE1(투애니원) 박봄이 14일, 자신의 SNS에 공개한 셀카로 또 한 번 온라인을 뜨겁게 달궜다. 어두운 조명 속에서도 시선을 사로잡은 건 그녀만의 ‘입체 블러셔’와 ‘돌핀 립’ 메이크업. 양 볼에 두드러진 핑크톤 블러셔, 오버라인으로 채운 입술, 광택이 도는 아이라인과 속눈썹은 단순한 필터보다 훨씬 더 드라마틱한 시각 효과를 만들었다.

박봄은 최근 “필터 아니에요, 화장이에요”라는 직접적인 메시지를 통해 외모 논란에 맞섰다. 이번 셀카는 그 연장선이자, 메이크업을 통한 ‘자기 선언’이었다. 그녀는 과감한 표현을 선택했고, 그 안에서 흔들림 없이 자신만의 미적 세계를 펼쳤다.


팬들 사이에서는 “이젠 필터가 따라가야 할 수준”, “박봄표 블러셔는 무대 밖에서도 레전드”, “예술 그 자체다”는 반응이 쏟아졌다. 일부 네티즌들은 “이쯤 되면 셀카계 NFT다”, “미래 셀카의 선구자”라는 극찬도 아끼지 않았다.

사진 =  박봄  SNS

사진 = 박봄 SNS


무대 위에서든, 셀카 한 장에서도 늘 자신만의 방식으로 증명하는 박봄. 그 독보적인 감각은 여전히 유효하고, 더욱 대담해졌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강선우 제명
    강선우 제명
  2. 2스위스 스키 리조트 폭발
    스위스 스키 리조트 폭발
  3. 3전준호 별세
    전준호 별세
  4. 4손흥민 LAFC
    손흥민 LAFC
  5. 5첼시 감독 경질
    첼시 감독 경질

매일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