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박형준, 스타트업 대표 손보미 선택…"이어가고 싶어" [RE:TV]

0
댓글0
'이젠 사랑할 수 있을까' 14일 방송
뉴스1

tvN 스토리 '이젠 사랑할 수 있을까' 캡처


뉴스1

tvN 스토리 '이젠 사랑할 수 있을까' 캡처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배우 박형준이 '이젠 사랑할 수 있을까'에서 만난 손보미와 다시 만나고 싶다고 밝혔다.

지난 14일 오후 방송된 tvN 스토리 예능프로그램 '이젠 사랑할 수 있을까'에서는 박형준의 세 번째 맞선이 이어졌다.

지난주, 셰프 김승미와 만나 첫 만남부터 정성 가득한 식사 대접을 받은 박형준. 이날 박형준은 족욕 데이트로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어 두 사람은 9살의 나이 차이가 느껴지지 않을 만큼 연애사, 일과 사랑의 문제, 연인에게 바라는 모습, 성격, 외로움 등 다양한 주제로 화기애애한 대화를 이어가며 서로에 대해 알아갔다.

이후 두 사람은 볼링장 데이트를 통해 더욱 가까워졌고, 게임 벌칙을 통해 진짜 연인이 된 듯 애칭을 부르는 모습으로 설렘을 더했다.

뉴스1

tvN 스토리 '이젠 사랑할 수 있을까' 캡처


패션 디자이너 전희정, IT 스타트업 대표 손보미, 셰프 김승미와 세 번의 맞선을 마친 박형준. 박형준은 "제가 세 번의 맞선을 본 결과 연을 이어가고 싶은 사람이 생겼습니다"라고 고백하며 두 번째 맞선 상대 손보미를 선택했다.

손보미를 최종 선택한 박형준은 "선하시고, 예쁘시고, 눈도 크시고, 편안했다, 대화를 서로 차분하게 편안하게 했던 것 같다"라고 부연했다. 박형준은 "저를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의사를 물어보고 싶다"라며 손보미와 편안한 대화를 다시 나누고 싶은 마음을 고백했다.

한편, tvN 스토리 '이젠 사랑할 수 있을까'는 어떤 것도 부족함이 없어 보이는 완벽한 다이아 미스&미스터 연예인이 그들에게 부족한 딱 한 가지, '연인'을 찾기 위해 펼치는 맞선 프로젝트를 담은 예능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오후 8시에 방송된다.

hanapp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뉴스1 주요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

이 기사를 본 사람들이 선택한 뉴스

  • 매일경제이효리, 유재석과 나란히…김종민 결혼식 하객룩도 레전드급
  • 이데일리라미란 子 김근우, 173cm에서 255cm 헤딩…이동국도 '감탄'(뭉쳐야 찬다)
  • 스포츠투데이'뭉찬4' 라미란 子 김근우, 90cm 날아올랐다…괴물급 점프력 [종합]
  • 뉴시스심현섭, 11세 연하와 웨딩마치…결혼식서 이병헌 포착
  • 스포츠월드신지, “표현할 수 없는 감정” 김종민 결혼식 참석 인증샷 공개 [스타★샷]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