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팬들과 19년 여정 되짚는 시간…좋은 기운 받아가세요"

이데일리 김현식
원문보기
뮤지컬 배우 박혜나, 데뷔 후 첫 콘서트 개최
5월 10~11일 이화여대 삼성홀서 '나나랜드'
'위키드' 엘파파 역·'겨울왕국' 더빙 등 활약
임신·출산으로 인한 공백 깨고 팬들과 재회
[이데일리 김현식 기자] “오랫동안 기다려준 팬들과 함께 추억을 되짚는 시간을 보내려고 해요. 눈물을 흘리는 분도 많을 것 같아요.”

단독 콘서트 ‘나나랜드’ 개최를 앞둔 뮤지컬 배우 박혜나(사진=에스에이커뮤니케이션)

단독 콘서트 ‘나나랜드’ 개최를 앞둔 뮤지컬 배우 박혜나(사진=에스에이커뮤니케이션)


데뷔 첫 단독콘서트를 통해 팬들과 재회하는 뮤지컬배우 박혜나는 14일 이데일리와의 인터뷰에서 “콘셉트를 ‘여정’으로 잡고 공연을 진행해 제가 해낼 수 있는 최선의 무대를 보여드릴 것”이라며, 이같이 밝혔다

박혜나는 2006년 데뷔 후 ‘미스터 마우스’, ‘달콤한 나의 도시’, ‘위키드’, ‘드림걸즈’, ‘데스노트’, ‘프랑켄슈타인’, ‘하데스타운’, ‘식스 더 뮤지컬’ 등 다수의 뮤지컬에서 주역으로 참여했다. 특히 ‘위키드’의 엘파바 역, 인기 애니메이션 영화 ‘겨울왕국’ 시리즈 한국어판 엘사 역의 더빙을 맡아 청아한 목소리와 탄탄한 가창력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그의 단독 콘서트 개최는 데뷔 19년 만에 처음이다. 이번 콘서트는 ‘나나랜드’(NANALAND)라는 이름으로 내달 10~11일 이틀간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에서 콘서트를 열린다. 그간의 작품 활동을 총망라한 다채로운 뮤지컬 넘버들로 꾸며질 예정이다.

직접 공연 기획 등에 참여한 박혜나는 “뮤지컬 공연을 할 때는 작품의 메시지를 오롯이 전달하는 데 중점을 뒀다면, 콘서트를 통해서는 관객에게 즐거움과 좋은 기운을 드리는 데 재능을 쏟아부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단독 콘서트 ‘나나랜드’ 개최를 앞둔 뮤지컬 배우 박혜나(사진=에스에이커뮤니케이션)

단독 콘서트 ‘나나랜드’ 개최를 앞둔 뮤지컬 배우 박혜나(사진=에스에이커뮤니케이션)


2015년 동료 뮤지컬 배우 김찬호와 결혼한 박혜나는 지난해 6월 첫 딸을 얻었다. 이번 콘서트는 임신, 출산으로 인한 2년여 공백을 깨는 자리이기에 의미가 남다르다. 박혜나는 “데뷔 후 가장 긴 휴식기를 보냈다”며 “콘서트가 활동 감각을 다시 깨우고 확장하는 데 있어 디딤돌이 됐으면 한다”는 바람을 드러냈다.

뮤지컬 차기작은 아직 결정하지 않았다. 박혜나는 “아이를 낳은 뒤 세상을 바라보는 시야가 넓어졌고, 공백기로 인해 무대와 동료들에 대한 소중함도 더 커졌다”면서 “새로운 작품으로 무대에 오를 날을 설레는 마음으로 고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예진 현빈 아들
    손예진 현빈 아들
  2. 2하나은행 사키 신한은행
    하나은행 사키 신한은행
  3. 3김동완 가난 챌린지 비판
    김동완 가난 챌린지 비판
  4. 4쿠팡 정부 진실 공방
    쿠팡 정부 진실 공방
  5. 5황하나 마약 투약 혐의
    황하나 마약 투약 혐의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