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24기 영식, ‘물어보살’ 출연..‘나솔’ 빌런 비화 공개→서장훈 경악 [Oh!쎈 예고]

OSEN
원문보기

[OSEN=박하영 기자] ‘무엇이든 물어보살’ ‘나는 솔로’ 24기 영식 등장이 예고됐다.

14일 방송된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이하 물어보살) 다음주 예고에서는 24기 영식이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예고에서 영식은 “제가 연애 경험이 짧고 부족하다. 그렇다고 모태솔로는 아니다”라며 “최근에 ‘나는 솔로’ 프로그램 나가서 좀 빌런이 됐다”라고 털어놨다.

영식은 ‘나는 솔로’에서도 방영됐던 장면들을 언급하며 “제가 데이트하는 거를 문틈 사이로 지켜보고”라고 했고, 기겁한 서장훈은 “너가 좀 문제가 있는 애네”라고 말했다.


또 “비하인드 스토리가 있다”는 말에 서장훈은 “이런게 또 있냐”라고 놀랐다. 이어 영식이 “알고보니까 000”이라고 하자 서장훈은 “네가 그랬을 거 같아”라고 했고, 이수근도 “그건 욕을 먹어 마땅한 행동이다”라고 분노했다.

한편, ‘나는 SOLO’에 출연했던 24기 영식은 옥순과의 다대일 데이트에서 심경을 토로하며 눈물을 터트렸다. 이후 영식은 옥순의 데이트를 몰래 지켜보는 가 하면 사랑에 빠진 사람처럼 과몰입하여 상대방을 배려하지 않은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의 눈쌀을 찌푸리게 해 ‘빌런’으로 등극한 바 있다.


영식은 방송 후 유튜브 채널 ‘규민 JAYQ’에 출연해 “방송에서 빌런 같은 행동을 많이 보여 시청자들에게 비판도 받고 후회도 했다. 하지만 더 나은 모습을 보여주고 싶어 오게 됐다”라며 자신을 되돌아보며 변화를 다짐했다.

/mint1023/@osen.co.kr

[사진] ‘무엇이든 물어보살’ 방송화면 캡처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하나의 중국 존중
    하나의 중국 존중
  2. 2이정현 어머니
    이정현 어머니
  3. 3박철우 대행 데뷔전
    박철우 대행 데뷔전
  4. 4장원진 감독 선임
    장원진 감독 선임
  5. 5나나 역고소 심경
    나나 역고소 심경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