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임영웅, 새 싱글 ‘천국보다 아름다운’ 들어보니…“한층 깊어진 감성”

헤럴드경제 서병기
원문보기
‘천국보다 아름다운’

‘천국보다 아름다운’



[헤럴드경제 = 서병기 선임기자]가수 임영웅의 신곡 ‘천국보다 아름다운’이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이전보다 한층 깊어지고 섬세해진 감성이다.

이번 싱글은 동명의 JTBC 새 토일드라마 ‘천국보다 아름다운’과의 콜라보로, 따뜻하고 서정적인 가사와 임영웅 특유의 감미로운 음색이 어우러진 고품격 감성 발라드다.

특히 한층 깊어진 임영웅의 감성과 섬세한 표현력은 드라마와 완벽한 시너지를 이루며,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을 것 같다.

임영웅은 이번 작업에 대해 “팬들과 함께 감상할 수 있는 드라마를 고심 끝에 선택했다. 드라마의 감동을 음악으로 더 깊이 전하고 싶었다”며 작품에 대한 애정과 진심도 드러냈다.

지난 13일 오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선공개된 뮤직 클립을 통해 임영웅은 아련한 눈빛과 따뜻한 분위기로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린 바 있으며, 이번 싱글로 ‘음원 강자’라는 수식어에 걸맞은 존재감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까지 모으고 있다.

임영웅만의 감성이 더해진 드라마 ‘천국보다 아름다운’은 오는 19일 오후 10시 40분 JTBC에서 첫 방송되며, 80세에 천국에 도착한 이해숙(김혜자)과 30대로 젊어진 남편 고낙준(손석구)이 다시 만나 펼치는 현생 초월 로맨스를 담았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하나의 중국 존중
    하나의 중국 존중
  2. 2이정현 어머니
    이정현 어머니
  3. 3박철우 대행 데뷔전
    박철우 대행 데뷔전
  4. 4장원진 감독 선임
    장원진 감독 선임
  5. 5나나 역고소 심경
    나나 역고소 심경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