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츄, 청춘 향해 보내는 감정의 수신호… 더 깊어진 음악성

이데일리 윤기백
원문보기
'온리 크라이 인 더 레인' 가사 티저
필름북 연상케 하는 감각적 구성 눈길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인간 비타민’ 츄(CHUU)가 청춘들에게 정각 12시, 감정의 수신호를 보낸다.

(사진=ATRP)

(사진=ATRP)


14일 소속사 ATRP는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츄의 미니 3집 ‘온리 크라이 인 더 레인’(Only Cry in the Rain)의 동명의 타이틀곡 일부 가사가 담긴 새로운 티저 이미지들이 오픈됐다.

공개된 티저는 흑백 필름북을 연상케 하는 구성으로 타자기 폰트로 타이틀이 적힌 첫 페이지에는 정각 12시를 가리키는 아날로그 시계가 등장한다. 이는 감정을 숨기며 살아가는 청춘들이 오직 ‘비 오는 날’만 감정을 꺼내어 보여줄 수 있다는 메시지를 암시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티저 이미지에는 ‘Cause I only cry in the rain’, ‘시간을 되돌린 채’, ‘이 사진 속 miss you a lot’, ‘봄비 내리는 밤’ 등 가사 일부가 타자기 텍스트가 흐르듯 인쇄되어 있으며, 흑백 필름 컷들이 감정의 파편처럼 배치되어 있다. 이는 가사 한 줄, 사진 한 장만으로도 감정과 기억이 은밀히 되살아나는 이번 앨범 콘셉트를 명확히 보여준다.

특히 기존의 밝고 귀여운 이미지와는 사뭇 다른 몽환적인 내면의 감정을 드러낸 이번 앨범을 통해 솔로 아티스트로서 한층 더 깊어진 음악성과 시각적 정체성을 드러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츄의 미니 3집 ‘온리 크라이 인 더 레인’은 오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2. 2홍정호 선수 결별
    홍정호 선수 결별
  3. 3손흥민 LAFC
    손흥민 LAFC
  4. 4프로배구 꼴찌 반란
    프로배구 꼴찌 반란
  5. 5광주 전남 한파
    광주 전남 한파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