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위시는 14일 오후 6시 두 번째 미니앨범 '팝팝' 음원과 동명의 타이틀곡 '팝팝'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지난해 가요계에 혜성처럼 등장한 NCT 위시는 '위시'를 시작을 '송버드', '스테디' 등 '청량&네오' 콘셉트로 대중을 사로잡았다. 어느덧 데뷔 1주년을 넘어선 이들은 다시 한번 완전체로 뭉쳐 더욱 성장된 모습을 보여준다.
타이틀곡 '팝팝'은 통통 튀는 멜로디와 NCT 위시의 청량한 감성이 어우러진 댄스 팝 곡으로, 벨, 리드 신스와 함께 등장하는 묵직한 베이스 라인, 역동적인 퍼커션 사운드가 조화를 이루며 쉴 새 없이 귀를 즐겁게 한다.
고백에 성공해 마침내 사귀기 시작한 두 주인공의 풋풋한 스토리를 담았다. 사랑에 빠진 순간 세상이 마치 애니메이션의 한 장면처럼 톡 터지듯 생동감 있게 다가오고, 매일 지나던 거리와 익숙한 풍경마저 새롭게 느껴지는 설렘을 감성적으로 그린 가사가 인상적이다.
"오늘만 여는 캔디 스토어 한 사람만 꼭 기다려 온 구름 구름 솜사탕 만들어 우린 부드럽게 어울려", "우리 둘만의 얘기가 막 시작되는데 네게 다 맞출게 아임 유얼 페이보릿 띵 눈만 맞춰도 달아 디스 러브 이즈 소 스위트", "멋진 기분 애니 속의 주인공은 너와 나야 팝핑" 등의 가사는 풋풋하고 설레이는 감정을 그대로 드러냈다.
특히 이번 앨범은 지난해 10월 컨디션 난조로 활동을 중단해 공백기를 가졌던 리쿠가 다시 함께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은 앨범이다. 이에 이번 활동은 다시 완전체로 뭉친 이들이 더욱 성장하고 완벽한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주목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