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4 °
매일경제 언론사 이미지

신인 걸그룹 UDTT, ‘School Rush’로 정식 데뷔...개인 콘셉트 포토 공개

매일경제 금빛나 MK스포츠 기자(shine917@mkculture.com)
원문보기
신인 걸그룹 UDTT(우당탕탕 소녀단)가 클래스가 다른 비주얼과 함께 데뷔 출사표를 던졌다.

UDTT(우당탕탕 소녀단)는 14일 자정 공식 소셜 미디어를 통해 멤버 권예진, 리사코, 구한나, 한채희의 첫 번째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고, 29일 첫 싱글 ‘School Rush(스쿨 러시)’를 발매한다고 알렸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 속 UDTT(우당탕탕 소녀단)는 눈에 띄는 비주얼과 상큼한 스쿨룩으로 각자의 개성을 뽐냈다. 먼저 권예진은 의자에 앉아 턱받침을 한 채 정면을 응시하며 도도한 미모를 과시했다. 이어 리사코는 책상에 살짝 걸터앉은 모습으로 청순하고 우아한 학생회장 같은 매력을 풍겼다.

신인 걸그룹 UDTT(우당탕탕 소녀단)가 클래스가 다른 비주얼과 함께 데뷔 출사표를 던졌다.

신인 걸그룹 UDTT(우당탕탕 소녀단)가 클래스가 다른 비주얼과 함께 데뷔 출사표를 던졌다.


또 구한나는 고혹적인 눈빛과 리본으로 포인트를 준 의상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고, 한채희는 이국적인 이목구비와 신비로운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처럼 각자의 개성과 매력을 잘 담아낸 콘셉트 포토로 데뷔를 향한 첫걸음을 성공적으로 내딛은 UDTT(우당탕탕 소녀단)이 과연 데뷔 싱글 ‘School Rush’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UDTT(우당탕탕 소녀단)은 SW엔터테인먼트에서 심혈을 기울여 제작한 신인 걸그룹으로, 지난해 12월 프리 데뷔곡 ‘RETRY(리트라이)’를 선공개해 글로벌 K팝 팬의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이에 UDTT(우당탕탕 소녀단)은 첫 개인 콘셉트 포토 공개를 시작으로 추가 개인 콘셉트 포토 및 단체 콘셉트 포토, 뮤직비디오 티저 등 다양한 데뷔 프로모션을 이어가 데뷔 열기를 한층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한편, UDTT(우당탕탕 소녀단)은 4월 29일 정오 데뷔 싱글 ‘School Rush’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데뷔 활동에 나선다.

[금빛나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강인 부상 인터콘티넨탈컵
    이강인 부상 인터콘티넨탈컵
  2. 2오라클 투자 유치 난항
    오라클 투자 유치 난항
  3. 3양민혁 레알 마드리드 이적
    양민혁 레알 마드리드 이적
  4. 4조지호 탄핵심판 선고
    조지호 탄핵심판 선고
  5. 5김호중 가석방 부적격
    김호중 가석방 부적격

매일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