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단독] EXID 박정화, '착한 여자 부세미' 합류…전여빈·진영과 호흡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배우 박정화가 '착한 여자 부세미'에 합류한다.

14일 엑스포츠뉴스 취재 결과, 박정화는 지니TV 오리지널 '착한 여자 부세미' 출연을 확정했다.

'착한 여자 부세미'는 인생리셋까지 카운트다운 3개월, 한 방을 꿈꾸며 시한부 재벌 회장과 계약 결혼을 감행한 흙수저 여자 경호원이 막대한 유산을 노리는 이들을 피해 3개월간 신분을 바꾸고 살아남아야 하는 범죄 로맨스 드라마. 배우 전여빈, 진영, 장윤주, 주현영 등이 출연한다.

박정화는 표승희 역을 맡는다. 극 중에서 전여빈, 진영과 호흡을 맞출 예정. '착한 여자 부세미'에서 박정화가 보여줄 모습에 궁금증이 높아진다.

특히 박정화는 배우로서 입지를 다져가는 중이다. 지난해 영화 '핸섬가이즈'(감독 남동협)로 관객들을 만났으며 2023년에는 JTBC '사랑의 이해', 넷플릭스 '마스크걸', 채널A '남과 여'에 출연하며 안방극장을 찾았다. 올해도 배우로서 '열일'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박정화는 아역배우로 연예계에 발을 들인 뒤 2012년 EXID 멤버로 데뷔하면서 K팝 아이돌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현재는 연기 활동에 집중하며 EXID 활동도 병행하고 있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고현정 송년회
    고현정 송년회
  2. 2김원훈 신인상 수상
    김원훈 신인상 수상
  3. 3강태오 최우수상
    강태오 최우수상
  4. 4SBS 연예대상
    SBS 연예대상
  5. 5김성령 완경 고백
    김성령 완경 고백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