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방탄소년단 진, 넷플 1위 찍고 '본업' 컴백…"5월 발매 목표" [공식입장]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BTS) 진이 5월 신보로 돌아온다.

소속사 빅히트 뮤직은 진의 5월 새 앨범 발표에 대해 14일 엑스포츠뉴스에 "5월 발매를 목표로 컴백 준비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확정되는 대로 공개 예정"이라고 밝혔다.

진의 솔로 컴백은 지난해 11월 발매한 첫 솔로앨범 'Happy' 이후 6개월 만이다. 당시 진은 타이틀곡 'Running Wild'로 영국 오피셜 싱글 차트에 25위로 진입해 본인 솔로곡 기준 자체 최고 성적을 거두는 등 글로벌 인기를 증명한 바 있다.

진은 지난해 6월 육군 현역으로 만기 전역한 후, 전역 다음 날 '허그회'를 열고 특급 팬서비스를 펼친 것을 시작으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솔로 앨범은 물론, 자체 콘텐츠 '달려라 석진'을 비롯해 팬들이 원하던 여러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예능감을 드러냈다. 또한 지난 8일 첫 공개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 '대환장 기안장'에도 출연 중이다. '대환장 기안장'은 공개 직후 넷플릭스 한국 TOP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다채로운 활약을 펼치고 있는 진이 '본업'인 가수로 보여줄 솔로 컴백 활동에도 기대가 모인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트럼프 젤렌스키 회담
    트럼프 젤렌스키 회담
  2. 2이서진 한지민 케미
    이서진 한지민 케미
  3. 3애틀랜타 김하성 영입
    애틀랜타 김하성 영입
  4. 4손흥민 UEL 우승
    손흥민 UEL 우승
  5. 5故 이선균 2주기
    故 이선균 2주기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