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아이브, LIV 골프 콘서트 출연. 뉴시스 |
[파이낸셜뉴스] 5월 초 황금연휴를 맞아 디샘보, 욘람, 장유빈 등 세계적인 골프 플레어들이 직접 방한하는데 이어 쿠팡플레이가 주관하는 'LIV 골프 코리아' 콘서트 2차 라인업에 인기 걸그룹 아이브가 합류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쿠팡플레이는 오는 5월 4일 인천 잭 니클라우스 골프 클럽 코리아에서 열리는 'LIV 골프 코리아' 파이널 라운드 종료 후 'LIV 골프 코리아 콘서트 with 쿠팡플레이'에 아이브가 추가로 합류한다고 발표했다.
5월 2일부터 4일까지 진행되는 'LIV 골프 코리아'에서는 장유빈을 비롯해 존람, 브라이슨 디샘보, 브룩스 켑카 등 세계적인 골퍼들의 경기를 직접 관람할 수 있다. 'Golf but Louder'라는 슬로건에 걸맞게 축제 분위기 속에서 콘서트도 함께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LIV에 진출해있는 한국의 장유빈.연합뉴스 |
쿠팡플레이는 1차 라인업 포스터에 아이브의 데뷔곡 'ELEVEN'과 그룹의 아이콘인 하트를 상징하는 이스터 에그를 숨겨놓는 등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새롭게 공개된 아이브의 공식 포스터에서도 마지막 아티스트에 대한 힌트를 찾아볼 수 있다는 것이 쿠팡플레이 측의 설명이다.
'LIV 골프 코리아' 티켓은 현재 쿠팡플레이에서 2차 얼리버드 예매가 진행 중이며, 매진을 앞두고 있다. 2차 얼리버드 예매는 할인 및 주차권 혜택이 제공되는 마지막 기회이며, 이후 일반 예매에서는 정가로 판매된다.
#아이브 #LIV
jsi@fnnews.com 전상일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