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2.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19금 영상’ 올렸다 삭제한 男배우…“주머니 속에서 눌려”

헤럴드경제 김보영
원문보기
배우 남윤수(27)가 소셜미디어(SNS)에 19금 게시물을 올렸다 빠르게 삭제했다.

배우 남윤수(27)가 소셜미디어(SNS)에 19금 게시물을 올렸다 빠르게 삭제했다.



[헤럴드경제=김보영 기자] 배우 남윤수(27)가 소셜미디어에 19금 게시물을 공유했다가 논란이 되자 “실수”라고 해명했다.

13일 업계에 따르면, 이날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엔 남윤수 소셜미디어에 올라갔다 삭제된 게시물이 캡처돼 퍼졌다.

해당 게시물엔 여성의 하체를 풍선으로 형상화 한 성인용품 광고로 추정되는 19금 영상이 포함돼 보는 이들의 눈살을 찌푸리게 했다. 성 보조기구 브랜드도 추정되는 회사의 워터마크도 찍혀 있었다.

이후 남윤수는 팬 소통 플랫폼을 통해 “운전하고 있는데 리포스트 뭐야. 해킹 당했나. 이상한 거 올라갔었는데 팬분들이 알려주셨다”라고 적었다.

이어 자신의 계정을 캡처해 공유하며 “알고리즘 이런 것뿐인데 해킹인가 봐야지. 눌린 지도 몰랐네”라며 본인이 직접 올린 게시물이 아니라고 해명했다.

남윤수가 19금 게시물 게재 후 해명에 나섰다. [온라인 커뮤니티 갈무리]

남윤수가 19금 게시물 게재 후 해명에 나섰다. [온라인 커뮤니티 갈무리]



소속사 에이전시가르텐 관계자 역시 “남윤수 배우가 운전하던 중, 주머니에 있던 휴대폰이 잘못 눌린 것으로 파악된다”라고 밝혔다.


이어 “본인이 보다가 올린 것이라면 잘못한 일이지만 우연히 벌어진 해프닝”이라며 “의도한 것은 아니지만, 성인 광고와 관련된 영상이라 혹시라도 불편하셨던 분들 계셨으면 죄송하다”고 해명했다.

남윤수는 지난해 티빙 ‘대도시의 사랑법’에서 활약했고, 올해 새 영화 ‘킬링타임’ 개봉을 앞두고 있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샤이니 키 주사이모 논란
    샤이니 키 주사이모 논란
  2. 2진서연 쇼핑몰 사장
    진서연 쇼핑몰 사장
  3. 3탁재훈 재혼 가능성
    탁재훈 재혼 가능성
  4. 4마레이 트리플더블
    마레이 트리플더블
  5. 5김종민 감독 최다승
    김종민 감독 최다승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