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추성훈 딸 추사랑, 폭풍성장 근황…모델 母와 붕어빵

0
댓글0
뉴시스 폭풍 성장한 스타와 스타 2세들포토슬라이드 이동

[서울=뉴시스] 추사랑. (사진 = ENA '내 아이의 사생활' 제공) 2025.04.13.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재훈 기자 = 이종격투기 선수 추성훈의 딸 사랑이의 폭풍 성장 근황이 공개된다.

13일 오후 7시50분 방송되는 ENA 일요예능 '내 아이의 사생활'(이하 '내생활') 16회에서는 화보 촬영을 위해 한국을 찾은 '러브유 커플' 사랑이와 유토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지난달 화이트데이를 맞아 공개돼 화제를 모은 화보의 비하인드 스토리가 전해진다.

이날 사랑이와 유토는 보호자도 없이 둘이서 화보 촬영장에 도착한다.

두 아이가 도전하는 콘셉트는 스쿨룩이다. 이어 아이들은 나란히 앉아 메이크업을 받는다. 유토는 "신사적인 느낌"을 주문하고, 사랑이는 "엄마처럼 예쁘게 해주세요"라고 이야기한다.

메이크업 후 180도 달라진 아이들의 모습에 MC들은 감탄을 금치 못한다. 특히 톱모델인 엄마 야노 시호를 닮은 사랑이의 모델 포스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사랑이는 11년 전 육아 예능에 출연하며 '추블리 신드롬'을 일으켜 대중에겐 주로 아이의 모습으로 각인됐다.

추성훈은 "아무래도 비율은 엄마 쪽을 닮은 것 같다. 좋은 걸 받았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평소와 다른 사랑이의 모습에 유토도 눈을 떼지 못한다. 사랑이의 꾸민 모습을 본 소감에 대해 묻자 "처음 보는 모습이었다. 뭔가"라며 머뭇거린다.

본격 화보 촬영이 시작되고, 프로 모델처럼 자연스럽게 포즈를 취하고 미소를 지으며 현장을 리드한다. 반면, 긴장한 유토는 잔뜩 굳어버리고 만다.

제작진은 "러브유 커플은 무사히 화보 촬영을 마칠 수 있을까 본방송을 기다려 달라"고 청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realpaper7@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뉴시스 주요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

이 기사를 본 사람들이 선택한 뉴스

  • 세계일보“한반도 평화 위해 북한도 가겠다”… 각별했던 한국 사랑 [프란치스코 교황 1936~2025]
  • 엑스포츠뉴스'이효리♥' 이상순 "호칭? '아저씨, 순이, 야' 상관 無"...대인배 인증 (완벽한하루)[종합]
  • 헤럴드경제“둘이 그렇고 그런 사이래” 술자리에서 상관 뒷담했다가 ‘징역형’
  • 스포츠서울쌈디 조카 채채, ‘패션 모델 데뷔’ 귀염뽀짝 근황 [★SNS]
  • OSEN63세 조지 클루니 "국제변호사 아내와 11년간 한번도 안싸워..코로나 때도" [Oh!llywood]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