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2.9 °
스타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슬리피, 4년 묵은 치질에 ‘출혈 사태’...딸 돌잔치 취소?(‘동상이몽2’)

스타투데이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trdk0114@mk.co.kr)
원문보기
‘동상이몽2’. 사진lSBS

‘동상이몽2’. 사진lSBS


‘동상이몽2’에서 슬리피♥김나현 부부 딸 우아의 ‘돌잔치 현장’이 최초 공개된다.

최근 진행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녹화에서는 슬리피에게 역대급 건강 적신호가 켜져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앞서 슬리피는 폐결핵, 전당뇨, 허리디스크, 치질까지 있다고 밝힌 바 있는데, 돌잔치 당일 슬리피는 “갑자기 피가 난다”며 안절부절 못했다. 바로 4년간 앓던 치질이 재발해 출혈 사태로 번진 것이다.

모두의 걱정 속에 예상치 못한 구원자가 등장했는데 바로 슬리피 장모였다. “나도 30년 된 치질이 있다”며 조심스럽게 고백한 장모는 같은 ‘치질 동기’로서 ‘사위’ 슬리피를 위해 직접 발 벗고 나섰다. 치질로 하나가 된 사위와 장모, 두 사람의 고군분투기는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치질 환자’ 슬리피가 딸 돌잔치를 무사히 치루기 위해 역대급 기행을 펼쳐 주위를 경악케 했다. 바로 ‘임산부 아내’의 출산 용품으로 기이한 응급처치를 시도한 것인데 심지어 ‘만삭’ 아내에게 심부름까지 시키는 등 만행을 일으켰다.

그 이후로도 ‘만삭’ 아내 김나현은 치질 남편의 수발을 드느라 바빴다는 후문이다. 이를 지켜보던 MC들은 “그건 네가 해야지!”, “진짜 손 많이 간다”며 혀를 찼다.


한편 슬리피♥김나현의 돌잔치에 특별한 하객들이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바로 4개월 전 슬리피의 주선으로 소개팅을 했던 딘딘과 이푸름이 등장한 것.

지난 방송에서 두 사람은 서로에게 적극적인 호감을 드러내 화제가 된 바 있다. 이에 MC들은 “둘이 어떻게 된 거냐”, “너무 궁금하다”며 기대감에 부풀었다.

이날 딘딘은 활짝 건치 미소를 보였고, 이푸름도 수줍어하며 딘딘의 눈을 못 마주쳤다. 알 수 없는 묘한 기류를 풍기는 두 사람에 모두가 설렘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슬리피의 ’치질 극복’을 위한 고군분투기와 ‘특별한 하객들’이 참석한 돌잔치 현장은 14일 오후 10시 10분에 방송되는 ’동상이몽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샤이니 키 주사이모 논란
    샤이니 키 주사이모 논란
  2. 2진서연 쇼핑몰 사장
    진서연 쇼핑몰 사장
  3. 3탁재훈 재혼 가능성
    탁재훈 재혼 가능성
  4. 4마레이 트리플더블
    마레이 트리플더블
  5. 5김종민 감독 최다승
    김종민 감독 최다승

스타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