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서울 언론사 이미지

삶의 소중함 일깨우는 연극 ‘죽여주는 이야기’, 인기몰이 여전!

스포츠서울
원문보기
5월31일까지 ‘청년문화예술패스’ 사용 시 다양한 할인 혜택 제공

‘청년문화예술패스’ 사용 시 연극 ‘죽여주는 이야기’의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사진 | 스튜디오틈㈜

‘청년문화예술패스’ 사용 시 연극 ‘죽여주는 이야기’의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사진 | 스튜디오틈㈜



[스포츠서울 | 표권향 기자] 다양한 연령층이 함께 즐기는 대학로 블랙코미디 ‘죽여주는 이야기’가 여전한 인기로 만석 돌풍을 이어가고 있다.

2008년 처음 무대에 오른 ‘죽여주는 이야기’는 ‘죽음’이라는 무거운 소재를 웃음으로 승화시킨 작품이다. 지난 2023년 7월 재오픈 이후 단기간 내 인터파크티켓 평점 9.9점을 달성하며 인기몰이 중이다.

‘죽여주는 이야기’는 고객들에게 최고의 죽음만을 선사하는 사이트 회장 ‘안락사’, 그에게 죽임을 당하기 위해 찾아온 의문의 여인 ‘마돈나’, 갑자기 이들을 찾아온 ‘마돈나’의 친구 ‘바보레옹’이 등장한다. 단 3명만으로 극의 긴장감을 불어넣고 웃음을 자아낸다.

특히 청년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막상 죽을 때가 되자 살려달라고 외치는 아이러니함을 보여주며 삶의 소중함을 다시 한번 일깨워준다. 이는 자살을 경시하는 사회의 부조리를 풍자함으로써 청년들에게 삶에 대해 생각할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한다. 또한 관객 참여를 통해 몰입도를 더욱 높인다는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문화체육관광부가 2006년생 선착순 16만 명을 대상으로 무료 제공하는 ‘청년문화예술패스’로 ‘죽여주는 이야기’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청년문화예술패스’는 오는 5월31일까지 포인트를 사용해 콘서트, 뮤지컬, 클래식, 연극 등 예매에 즉시 사용할 수 있다.

gioia@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흥민 8대 기적
    손흥민 8대 기적
  2. 2김병기 의원직 사퇴
    김병기 의원직 사퇴
  3. 3김건희 로저비비에 김기현
    김건희 로저비비에 김기현
  4. 4맨유 뉴캐슬 경기 승리
    맨유 뉴캐슬 경기 승리
  5. 5통일교 정치권 로비 의혹
    통일교 정치권 로비 의혹

스포츠서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