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박근형, 절친 신구 근황 폭로.."'곧 죽을텐데' 말버릇 달고 살아"('보고싶었어')

0
댓글0
OSEN

[OSEN=선미경 기자] 배우 박근형이 후배 이상윤을 향한 무한 애정을 드러낸다.

오늘(13일) 오후 9시 20분에 방송되는 케이블채널 ENA 예능 프로그램 ‘최화정 김호영의 보고싶었어’ 6회에서는 세대를 초월한 절친 박근형과 이상윤이 최화정, 김호영도 놀랄 만큼 매콤한 마라 맛 입담을 터트리며 화끈한 브로맨스를 뽐낼 예정이다.

먼저 이상윤은 박근형과의 첫 만남에 대해 “눈길조차 안 주셨다”고 회상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다. 하지만 이상윤은 박근형이 출연한 연극 ‘고도를 기다리며’의 회식 자리에 참석하며 애정 공세를 쏟아부었다고 털어놓는다. 후배 배우의 진가를 알아본 박근형 역시 이상윤을 작품에 추천하는 등 특별한 우정을 자랑해 훈훈함을 자아낸다.

특히 박근형은 연기밖에 모르는 이상윤의 행보에 “상윤이를 놔두고 뭣들 하는지 몰라”라며 분노를 표출해 모두를 폭소케 한다. 이에 “예쁘고 착한 여자”가 이상형이라는 이상윤도 노력해 보겠다며 고개를 숙인다고.

박근형은 102회 연속 전 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한 전설의 연극 ‘고도를 기다리며’ 파이널 공연의 매운맛 비하인드 스토리도 전한다. 그는 앙상블로 호흡을 맞추는 배우 신구가 “곧 죽을 텐데”라는 말버릇을 달고 산다고 폭로하며 더욱 따끔한 말로 응수했다고 해 궁금증을 높인다.

뿐만 아니라 박근형은 최근 데뷔 후 처음 대상을 받은 이순재 이야기부터 배고팠던 극단 단원 시절 최불암의 어머니와 얽힌 사연, 윤여정의 젊은 시절 일화까지 다양한 이야기보따리를 풀어놓는다. 엄청난 입담과 연기 열정에 최화정은 “기네스북에 오를 일”이라고 극찬하는가 하면 현장에서 박수갈채까지 쏟아졌다고 해 본 방송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seon@osen.co.kr

[사진]ENA 제공.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OSEN 주요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

이 기사를 본 사람들이 선택한 뉴스

  • 엑스포츠뉴스노사연, 이지혜에 심기불편 "말실수 많이 하네" (살아보고서)[종합]
  • 스포츠조선H.O.T. 장우혁, 6세 연하 배우 손성윤과 핑크빛♥..."첫 만남에 후광 비쳐" ('신랑수업')
  • 텐아시아박서진, 14살 연상 女가수에 프로포즈했다…"정말 좋아해" 팬심 고백 ('한일톱텐쇼')
  • 스포츠월드‘나는 솔로’ 25기 최종 2커플 탄생…영철·현숙, 현실 못 넘었다 ‘오열’
  • 매일경제이시영, 여배우 다리 맞아? 신사동 압도하는 근육 헬스핏 스타일은 봄소녀 미니스커트룩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