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미우새' 김영철 소개팅 상대 미모의 변호사 누구? "결혼식 올린 적 있어" [TV스포]

0
댓글0
스포츠투데이

사진=SBS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코미디언 김영철이 드디어 미모의 변호사와 소개팅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13일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는 오정태의 주선으로 소개팅을 하게 된 김영철의 모습이 그려진다.

김영철은 만남 전부터 연신 긴장한 모습을 보여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보는 누나마저 들뜨게 만든다. 소개팅 상대의 직업이 변호사이자 로스쿨 교수이고 동생도 판사라는 이야기를 들은 김영철은 "내가 너무 딸리는 거 아니냐"며 걱정을 감추지 못한다.

김영철은 자칭 '카사노바' 오정태와 함께 머리를 맞대고 플러팅 기술을 연구하는데, 평소 김영철과 친한 MC 신동엽과 서장훈은 "조바심 때문에 개인기를 하지만 않으면 된다", "자기 얘기를 적당히 해야 한다"며 진심으로 걱정한다.

소개팅 시간이 다가오고, 미모의 변호사가 등장하자 김영철은 긴장과 설렘을 감추지 못한다. 다른 때와 달리 진지한 모습으로 소개팅에 임하던 김영철은 소개팅 상대와 뜻밖의 티키타카를 선보이며 핑크빛 기류를 형성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스튜디오에서는 "천생연분인 것 같다"며 박수가 터져 나온다. 그러나 이내 개인기 시동을 거는 김영철의 모습에 MC 서장훈은 "하지 마! 가만히 있어"라며 진심으로 호통을 쳐 폭소를 자아낸다. 모두의 우려대로, 성대모사에 이어 말실수까지 거듭하는 김영철을 바라보던 영철의 누나는 급기야 욕까지 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김영철의 소개팅 상대는 혼인신고는 안 했지만, 결혼식을 올린 적이 있다며 과거를 고백한다. 김영철은 이미 오정태를 통해 들었다며 자신의 진솔한 속마음을 털어놓는다. 과연 김영철이 소개팅 상대에게 보여준 진심은 어떤 것일지 이목이 집중된다.

모두를 긴장하게 만든 김영철의 100% 리얼 소개팅 현장은 본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ent@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

이 기사를 본 사람들이 선택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팔도가인' 송가인, 전국팔도 노래 교실 마무리 "열심히 달렸다"
  • OSEN박나래만? 송가인, 제2의 고향 목표! 팬사랑 폭발
  • 머니투데이이요원, 23세 결혼 후회? "환상 다 깨져…돌아간다면 늦게 할 것 같다"
  • 헤럴드경제‘임신’ 이하늬, 둘째 성별 스포했다 “예쁜 꼬까신”
  • MHN스포츠"男 3명이 동시에"...신정환, '연예계 성상납' 폭로→경찰 신고 접수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