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0 °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우즈, 故김새론과 뒤늦은 열애설에...소속사 "개인적인 사생활, 확인 불가"

MHN스포츠 이윤비 기자
원문보기

(MHN 이윤비 기자) 그룹 X1(엑스원) 출신 우즈(WOODZ, 조승연)가 고(故) 김새론과의 뒤늦은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소속사 측에서는 확인 불가라는 입장을 고수하고 있다.

지난 12일 각종 SNS,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김새론이 지난 2021년 초부터 2022년 5월까지 약 1년간 우즈와 사귀었다는 주장이 제기됐다.

누리꾼들은 접점이 없던 두 사람이 해당 시기 서로의 SNS에 '좋아요'로 소통했다는 점, 우즈의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에 김새론이 익명으로 커피차를 보낸 점 등을 증거로 내세웠다. 일부는 김새론의 음주운전 사고 역시 우즈와의 이별로 인해 발생했다는 의혹도 제기했다.

이에 지난 12일 우즈 소속사 이담엔터테인먼트는 한 매체에 "아티스트의 개인적인 사생활인 만큼 사실 여부를 확인해드리기 어렵다"라고 밝혔다.

우즈는 1996년 생으로 지난 2014년 그룹 유니크로 데뷔했다가 Mnet 서바이벌 예능 '프로듀스X101'을 통해 엑스원으로 재데뷔했다. 이후 솔로로 활동하던 중 지난해 1월 현역 입대했으며 오는 7월 전역을 앞두고 있다.


한편, 이번 열애설은 김새론과 미성년 교제 의혹에 휩싸인 배우 김수현에서부터 시작됐다.


김새론 유족 측은 김새론이 미성년이었던 시절부터 김수현과 교제했다고 주장했으나, 김수현 측은 성인이 된 후 교제만 인정하고 있다.

이에 이들은 둘러싼 관계자와 팬들의 무분별한 추가 폭로와 주장이 이어지고 있으며 과거 그들이 만났던 전 애인들까지 파묘되고 있다.

사진=MHN DB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샤이니 키 주사이모 논란
    샤이니 키 주사이모 논란
  2. 2진서연 쇼핑몰 사장
    진서연 쇼핑몰 사장
  3. 3탁재훈 재혼 가능성
    탁재훈 재혼 가능성
  4. 4마레이 트리플더블
    마레이 트리플더블
  5. 5김종민 감독 최다승
    김종민 감독 최다승

MHN스포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