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태연, 아시아 투어 순항ing..."아주 좋은 기억으로 남을 것"

MHN스포츠 이윤비 기자
원문보기

(MHN 이윤비 기자) 그룹 소녀시대 태연이 아시아 투어를 성황리에 진행하고 있다.

태연은 지난 3월 7~9일 서울을 시작으로 아시아 투어에 돌입해 3월 29일 필리핀 마닐라의 몰 오브 아시아 아레나, 지난 12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의 인도네시아 아레나에서 'TAEYEON CONCERT - The TENSE in ASIA'(태연 콘서트 – 더 텐스 인 아시아)를 개최했다.

솔로 10주년을 맞이한 태연은 솔로 데뷔곡 'I'(아이)부터 'INVU'(아이앤비유), 'To. X'(투 엑스), 'Weekend'(위크엔드)' 'Why'(와이) 등의 대표곡을 포함해 '월식 (My Tragedy)' 'Disaster'(디재스터), 'Ending Credits'(엔딩 크레딧), 'Time Lapse'(타임랩스), 'Blur'(블러), 'U R'(유 아) 등 독보적인 감성과 폭발적인 가창력을 만끽할 수 있는 총 25곡으로 꽉 찬 공연을 선보이고 있다.




공연을 마친 태연은 "여러분의 반응에 저도 같이 반응한다. 우리 서로 같이 느끼고 있는 것 같다. 저에게도 아주 좋은 기억으로 남을 것 같다"라고 감사를 전한 뒤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꼭 다시 방문하겠다"고 약속했다.

한편, 태연은 오는 19, 20일 일본 도쿄 아리아케 아레나(ARIAKE ARENA)에서 투어의 열기를 이어간다.

사진=MHN DB, SM 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기성용 포항 재계약
    기성용 포항 재계약
  2. 2쿠팡 대책 회의
    쿠팡 대책 회의
  3. 3장기용 키스는 괜히
    장기용 키스는 괜히
  4. 4남보라 13남매
    남보라 13남매
  5. 5은수미 손해배상 책임
    은수미 손해배상 책임

MHN스포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