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1 °
스포츠조선 언론사 이미지

박정수, '사실혼' ♥정을영 질투 "송선미 젊어서 좋으냐"

스포츠조선 정유나
원문보기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배우 송선미가 선배 박정수의 연인 정을영 PD와 다정하게 대화를 나눴다.

12일 송선미의 유튜브 채널 '그래, 송선미 Yes, Song Sunmi'에는 '첫공을 준비하는 선미의 자세'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연극 '분홍립스틱'의 첫 공연을 앞두고 송선미는 선배 배우 박정수와 라디오 스케줄을 소화했다. 대기실에서 송선미는 박정수와 다정하게 대화를 나누며 남다른 선후배 케미를 발산했다.

이때 박정수에게 전화가 한통 걸려왔다. 연인 정을영 PD로부터 온 연락이었다.



이에 옆에 있던 송선미는 "감독님 안녕하세요~잘 지내셨죠"라고 밝게 인사를 했고, 정을영 PD는 다정한 목소리로 "(같이 연극한다는) 얘기 들었다. 잘했다. 뭐든지 하고 있어야한다"고 화답했다.

그런데 이때 스피커폰으로 두 사람의 대화를 듣고 있던 박정수가 "이 남자 보게~ 지금 이거 스피커 폰이거든? 나한테 말할 때보다 굉장히 힘이 나네? 왜? 젊은 애랑 말하니까 힘이 나냐"고 질투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자 정을영 PD는 "그건 당연한거 아니냐. 자연의 이치다"라고 받아쳐 또 한번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연극 구경 가겠다. 열심히 해라"라고 응원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한편 박정수는 24년째 연애 중인 정을영 PD와 사실혼 관계이다. 정을영 PD의 아들은 배우 정경호이다.

jyn2011@sportschosun.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탁재훈 재혼 가능성
    탁재훈 재혼 가능성
  2. 2샤이니 키 주사이모 논란
    샤이니 키 주사이모 논란
  3. 3진서연 쇼핑몰 사장
    진서연 쇼핑몰 사장
  4. 4김종민 감독 최다승
    김종민 감독 최다승
  5. 5김성제 의왕시장 심정지
    김성제 의왕시장 심정지

스포츠조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