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1 °
스타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나는 반딧불’ 황가람, 콘서트 30분 만에 전석 매진

스타투데이 양소영 스타투데이 기자(skyb1842@mkinternet.com)
원문보기
황가람. 사진|JMG(더블엑스엔터테인먼트)

황가람. 사진|JMG(더블엑스엔터테인먼트)


가수 황가람이 티켓 파워로 대세 행보를 제대로 입증했다.

지난 11일 오후 2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진행된 ‘2025 청바지 특별 콘서트 황가람 나는 반딧불 with 동네청년 평택’이 오픈 30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이번 공연은 평택시문화재단이 주최 주관하며, ‘청춘은 바로 지금’이라는 콘셉트 아래 관객들에게 위로와 희망의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황가람은 지난해 10월 중식이의 원곡 ‘나는 반딧불’을 자신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스스로를 사랑하기 어려웠던 시기를 지나 자신이 소중한 존재임을 깨닫는 과정을 담은 이 곡은 깊은 감동과 위로를 전하며 많은 이들의 ‘인생곡’으로 자리 잡았다.

오랜 무명 생활 속에서도 꿈을 포기 하지 않고 힐링을 선사해온 드라마의 주인공 황가람이 직접 무대에 올라 자신의 진솔한 이야기를 라이브로 전하며, 관객들에게 따뜻한 위로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콘서트에는 황가람이 활동 중인 그룹 동네청년도 함께 무대에 오른다. 동네청년은 어쿠스틱 팝과 인디 감성을 기반으로 삶의 소소한 이야기를 진솔하게 풀어내고 있다. 황가람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동네청년의 감각적인 사운드가 어우러진 무대가 또 하나의 힐링을 예고한다.

발매 직후 카카오뮤직 실시간 차트 1위, 노래방 차트 1위, 네이트 컬러링 인기 차트 1위를 휩쓸며 음원 차트를 강타한 ‘나는 반딧불’은 현재까지도 멜론 TOP 100 차트 상위권을 유지하며 신드롬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2월 발매한 리메이크 싱글 ‘미치게 그리워서’까지 연이어 히트하며 음원 파워를 입증했다.


황가람은 이번 콘서트 티켓까지 초고속 매진에 성공하며 ‘음원 파워’를 넘어선 ‘티켓 파워’까지 입증했다.

‘2025 청바지 특별 콘서트 – 황가람 나는 반딧불 with 동네청년 평택’은 5월 9일 오후 7시 30분 평택 서부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개최된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시드니 총격 테러
    시드니 총격 테러
  2. 2재키와이 데이트 폭력
    재키와이 데이트 폭력
  3. 3토트넘 클롭 선임
    토트넘 클롭 선임
  4. 4대통령 업무보고
    대통령 업무보고
  5. 5자위대 합참의장 제재
    자위대 합참의장 제재

스타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