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4억4천에 대만 영입된 치어리더 이주은, LG트윈스 응원단 합류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삐끼삐끼 춤' 열풍의 주역 이주은 치어리더가 LG트윈스 응원단에 합류했다.

LG트윈스 공식 SNS는 최근 "신규 응원단 영입"이라는 문구와 함께 이주은 치어리더의 LG트윈스 응원단 합류 소식을 알렸다.

이주은은 "안녕하세요 2025시즌 LG트윈스를 응원하는 이주은 치어리더입니다! 올 시즌 최선을 다해 LG트윈스가 우승하는 그날까지 열심히 응원하겠습니다!! LG트윈스 파이팅!"이라는 멘트로 첫인사를 전했다.

2023년 KIA타이거즈 응원단으로 치어리더 활동을 시작한 이주은은 지난해 응원석에 앉아 화장을 고치다가도 음악이 나오면 '삐끼삐끼 춤'을 춰 화제가 된 인물이다. 해당 장면이 담긴 조회 수는 1억 뷰를 돌파했고, 개인 SNS 팔로워도 100만 명을 넘어서며 큰 인기를 얻었다.

이후 대만 프로야구단 푸본 엔젤스로부터 계약금 1000만 대만달러(약 4억 4000만원)을 받고 이적해 화제를 모았다. 대만 프로야구 선수들의 평균 연봉을 웃도는 금액이다.

LG트윈스 응원단 합류에 푸본 스포츠&엔터테인먼트 측은 "이주은이 우리와 체결한 계약은 대만 내 전속 계약이다. 양측은 계약 체결 전 이주은이 대만 활동에 영향을 받지 않으면서 한국의 다른 지역에서 자유롭게 활동할 수 있도록 합의했다"고 설명했다.

사진 = LG트윈스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함은정 김병우 결혼
    함은정 김병우 결혼
  2. 2KBS 연기대상
    KBS 연기대상
  3. 3손흥민 메시 월드컵
    손흥민 메시 월드컵
  4. 4현대건설 흥국생명 8연승
    현대건설 흥국생명 8연승
  5. 5고현정 연기대상 불참
    고현정 연기대상 불참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