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3 °
YTN 언론사 이미지

부모 분열설에 '활동 중단'까지...뉴진스, SNS 계정 초기화 후 전한 심경 [지금이뉴스]

YTN
원문보기
그룹 뉴진스가 독자적인 활동을 선언했던 NJZ SNS 계정을 초기화하고 새 출발 했습니다.

뉴진스 멤버들은 오늘(11일) 새벽 운영 중이던 SNS 계정에 "버니즈들이 보내준 편지 받았다. 편지 한 장 한 장이 소중한 만큼 매일 빠짐없이 읽고 있다"며 장문의 글을 게재했습니다.

이들은 "사실 이렇게 많은 사랑을 받아도 되는지 겁이 날 때도 있다. 그래서 버니즈(팬)가 자랑스러워할 수 있는 사람이 되려고 노력한다"며 팬들에 대한 애정을 표현했습니다.

특히 소속사 어도어와 전속계약 분쟁으로 활동을 멈춘 멤버들은 "우리가 지금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데 버니즈와 소통할 때 제일 많은 힘을 얻는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이어 "버니즈가 보내준 편지가 정말 큰 힘이 된다"며 "버니즈가 많이 걱정해 줬는데 우리는 언제든지 버니즈와 만날 수 있다고 생각하면 우린 하나도 힘들지 않다"고 덧붙였습니다.

끝으로 "우리 모두 함께 즐겁게 보낼 수 있는 시간이 올 것"이라며 "매일 밥 잘 먹고 잘 자고 음악도 많이 듣고 가족, 멤버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고 있다. 그러니 버니즈도 매일 행복하게 지내길 바란다"고 당부했습니다.


당초 이 SNS 계정은 이들이 독자적 활동을 선언하며 만든 새로운 팀명 'NJZ'의 공식 계정으로 만들어졌습니다.

그러나 법원이 어도어가 낸 기획사 지위보전 및 광고 계약 체결 등 금지 가처분 신청을 인용하고 뉴진스 멤버들의 독자적 활동을 금지하자, 뉴진스 멤버들은 활동을 잠정 중단했습니다.

곧바로 NJZ 이름 지우기에도 돌입했습니다.


멤버들은 이 계정을 멤버들의 이니셜을 딴 'mhdhh'로 변경하고, 기존에 NJZ로 게시했던 글도 모두 삭제했습니다.

기자ㅣ오지원
제작 | 이 선


#지금이뉴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대한민국 24시간 뉴스 채널 [YTN LIVE] 보기 〉
YTN서울타워 50주년 숏폼 공모전! >
대화로 배우는 이 세상 모든 지식 [이게 웬 날리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통일교 로비 의혹
    통일교 로비 의혹
  2. 2박진경 유공자 취소
    박진경 유공자 취소
  3. 3계엄 관여 의혹
    계엄 관여 의혹
  4. 4손흥민 토트넘 노팅엄 참패
    손흥민 토트넘 노팅엄 참패
  5. 5이재성 김민재 분데스리가
    이재성 김민재 분데스리가

함께 보면 좋은 영상

YT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독자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