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 무안군의회는 2024회계연도 결산 검사 위원 위촉식을 열고 위원들에게 위촉장을 수여했습니다.결산 내역은 오는 6월 개최 예정인 제1차 정례회에서 승인절차를 걷쳐 공개될 예정입니다.사진 무안군 |
11일 무안군의회는 2024회계연도 결산 검사 위원 위촉식을 열고 위원들에게 위촉장을 수여했습니다.결산 내역은 오는 6월 개최 예정인 제1차 정례회에서 승인절차를 걷쳐 공개될 예정입니다.사진 무안군[전남 무안=팍스경제TV] 무안군의회는 11일 오전, 2024회계연도 결산 검사 위원 위촉식을 열고 위원들에게 위촉장을 수여했습니다.
올해 결산 검사 위원은 임동현·임윤택 의원을 비롯해 전 군의원, 세무사, 전직 공무원, 주민대표 등 총 6명으로 지난 제300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 의결로 선임됐습니다. 위원들은 11일부터 오는 30일까지 2024회계연도 세입·세출, 이월사업비, 보조금, 기금, 채권 등 예산집행 전반에 대해 결산 검사를 실시한 뒤 결산 검사 의견서를 제출할 예정입니다.
이호성 의장은 위촉식에서 "결산 검사 위원 여러분의 풍부한 경험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군민의 입장에서 군정 전반을 꼼꼼하고 날카롭게 살펴봐 주시길 바란다 "며 "결산 검사를 통해 예산 운용과 정책 수립을 위한 실질적이고 구체적인 방향을 제시하는 나침반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2024회계연도 결산 내역은 오는 6월 개최 예정인 제1차 정례회에서 승인 절차를 거쳐 군민들에게 공개될 예정입니다.
<저작권자 Copyright ⓒ 팍스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