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HN 정에스더 기자) 그룹 티아라 멤버 효민이 호화로운 결혼식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11일 효민은 자신의 SNS에 "고맙고 소중한 그날의 주인공들"이라는 글과 함께 결혼식 현장 사진과 영상을 게재했다.
가수 거미와 임시완이 축가를 불렀고, 코미디언 조세호가 사회를 맡은 가운데, 배우 이동욱, 신하균, 홍석천, 가수 윤종신, 권은비, 뮤지, 그룹 빅뱅의 대성, 코미디언 유세윤, 방송인 풍자 등은 하객석에서 마이크를 잡고 축하 인사를 전했다.
부케는 어반자카파 조현아가 받았으며, 지연, 함은정, 큐리, 보람 등 티아라 멤버들도 함께 자리를 빛냈다. 그 외 다수 연예계 스타들이 결혼식을 찾아 축하를 전했다.
한편 효민은 지난 6일 서울 중구 소재 한 호텔에서 금융업계 종사자로 알려진 비연예인과 결혼식을 올렸다.
결혼식 1부에서 착용한 드레스가 2025 S/S 사라므라드 하이엔드 웨딩드레스로 국내에 단 2벌만 있는 것으로 알려져 시선을 끌기도 했다.
효민은 지난 2009년 그룹 티아라로 데뷔해 '거짓말' 'TTL' '너 때문에 미쳐' '보핍보핍' '롤리폴리' 등 수많은 히트곡으로 사랑 받았다.
사진=효민 SNS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