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한영웅 Class 2' |
오는 4월 25일 공개되는 '약한영웅 Class 2'는 친구를 위해 폭력에 맞섰으나 끝내 지키지 못한 트라우마를 안고 은장고로 전학 간 모범생 박지훈(연시은)이 다시는 친구를 잃을 수 없기에 더 큰 폭력과 맞서면서 벌어지는 처절한 생존기이자 찬란한 성장담을 그린다.
'약한영웅 Class 1'이 넷플릭스 공개 직후 70개국 톱10에 이름을 올리고, 2주 연속 톱10 시리즈(비영어) 부문에 진입하며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약한영웅 Class 2'의 강렬한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이 공개됐다.
먼저, 메인 포스터 속 상처투성이 얼굴로 어딘가를 응시하는 박지훈. 그의 깊은 눈빛에 스치는 분노와 결의는 전학 간 은장고에서 마주할 폭력과 끝나지 않은 싸움을 예고한다. 이와 같이 결연한 표정의 려운(박후민), 최민영(서준태), 이민재(고현탁)은 은장고에서 새롭게 만난 친구들로 박지훈과 함께할 싸움을 짐작케 한다.
여기에 위협적인 표정의 유수빈(최효만), 날카로운 눈빛의 배나라(나백진), 그리고 비릿하게 웃고 있는 이준영(금성제)까지 은장고를 위협하는 인물들이 긴장감을 불러일으킨다. 이들 뒤로, 우산을 쓰고 함께 서있는 은장고 학생들의 비장한 모습은 앞으로 펼쳐질 일들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약한영웅 Class 2' |
함께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불량 학생들 사이를 스쳐 지나는 박지훈의 모습에 이어 거대한 일진 연합이 소개된다. 이들의 최정점인 배나라에게 서늘하게 경고하는 박지훈의 모습은 그와 연합이 대립하게 되는 사건과 이유를 궁금하게 한다.
'약한영웅 Class 2'는 오는 4월 25일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된다.
박정선 엔터뉴스팀 기자 park.jungsun@jtbc.co.kr
박정선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