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4 °
매일경제 언론사 이미지

확 달라진 피프티피프티, 더블 타이틀로 야심찬 컴백

매일경제 손진아 MK스포츠 기자(jinaaa@mkculture.com)
원문보기
피프티피프티가 낮과 밤의 상반된 매력을 담아낸 신곡을 들고 돌아온다.

걸그룹 피프티피프티(FIFTY FIFTY)는 지난 10일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Day & Night(데이 앤 나잇)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피프티피프티는 이번 컴백을 통해 더블 타이틀곡을 선보인다. ‘Pookie(푸키)’와 ‘Midnight Special(미드나잇 스페셜)’ 두 곡의 더블 타이틀을 통해 피프티피프티만의 더욱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줄 계획인 것.

피프티피프티가 낮과 밤의 상반된 매력을 담아낸 신곡을 들고 돌아온다. 사진 = 어트랙트

피프티피프티가 낮과 밤의 상반된 매력을 담아낸 신곡을 들고 돌아온다. 사진 = 어트랙트


이와 관련 피프티피프티의 소속사 어트랙트 측은 “이번 앨범의 더블 타이틀은 그룹명과 앨범명처럼 상반된 분위기의 콘셉트를 담아냈다. 피프티피프티의 콘셉트 소화력은 물론, 한층 넓어진 음악적 스펙트럼을 만나보실 수 있을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신보에는 더블 타이틀곡과 선공개된 ‘Perfect Crime(퍼펙트 크라임)’을 비롯해 총 6곡이 수록된다.

특히 블랙핑크, NCT DREAM, 두아 리파, 리틀 믹스 등 글로벌 아티스트들과 작업한 다수의 프로듀서들이 앨범에 참여해 ‘믿고 듣는’ 피프티피프티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예정이다.


피프티피프티는 앞서 지난 7일 디지털 싱글로 선공개된 ‘Perfect Crime’이 국내 음원 핫100차트 진입은 물론 Lyric Video가 인급동에 자리하고 있는 등 국내외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어 이번 신보에 대한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피프티피프티의 세 번째 미니앨범 ‘Day & Night’은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조지호 경찰청장 파면
    조지호 경찰청장 파면
  2. 2여의도역 신안산선 공사장 붕괴
    여의도역 신안산선 공사장 붕괴
  3. 3내란 전담재판부
    내란 전담재판부
  4. 4미스 핀란드 눈찢기 논란
    미스 핀란드 눈찢기 논란
  5. 5손흥민 토트넘 이별
    손흥민 토트넘 이별

매일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