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타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알리, 5월 컴백…1년 6개월만

스타투데이 지승훈 스타투데이 기자(ji.seunghun@mk.co.kr)
원문보기
알리 라이브 클립 촬영 현장. 사진ㅣ뮤직원컴퍼니

알리 라이브 클립 촬영 현장. 사진ㅣ뮤직원컴퍼니


가수 알리가 5월 컴백을 앞두고 라이브 클립 촬영 현장을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소속사 뮤직원컴퍼니는 최근 “알리가 5월 중 신곡 발표를 목표로 막바지 작업에 한창”이라며, “이번 신곡은 알리의 음악적 뿌리인 국악과 깊은 감성이 어우러진 오리엔탈풍 발라드로, 한층 깊어진 음악 세계를 담아냈다”고 밝혔다.

이번 신보는 지난 2023년 11월 발매한 싱글 ‘ESPRESSO MARTINI’ 이후 약 1년 6개월 만에 선보이는 곡으로,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공개된 라이브 클립 촬영 현장에서는 진정성 있는 라이브와 감성적인 분위기가 조화를 이뤘으며, 알리 특유의 풍부한 감성과 독보적인 보컬이 고스란히 담기며 기대감을 높였다.

지난 2005년 데뷔 이후 ‘365일’, ‘지우개’, ‘펑펑’ 등 수많은 히트곡으로 사랑받아온 알리는, 유일무이한 음색과 탄탄한 가창력으로 대한민국 대표 여성 보컬리스트로 자리매김해왔다.

한편, 알리는 본격적인 컴백에 앞서 전석 매진을 기록한 데뷔 20주년 기념 콘서트 ‘용진’을 오는 12일 저녁 7시 30분 광주 예술의전당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지승훈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고현정 송년회
    고현정 송년회
  2. 2김원훈 신인상 수상
    김원훈 신인상 수상
  3. 3강태오 최우수상
    강태오 최우수상
  4. 4SBS 연예대상
    SBS 연예대상
  5. 5김성령 완경 고백
    김성령 완경 고백

스타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