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조이뉴스24 언론사 이미지

모모랜드, 2년 3개월 만에 재결합⋯완전체 컴백 시동

조이뉴스24 이미영
원문보기
개별 소속사들 회동⋯"멤버들 활동 의지 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그룹 모모랜드가 약 2년 3개월 만에 재결합 한다.

10일 가요계에 따르면 주이와 나윤, 아인, 낸시, 혜빈, 제인 등 모모랜드 멤버들은 재결합에 뜻을 모으고, 완전체 컴백을 준비하고 있다.

그룹 모모랜드가 26일 오후 서울 마포구 성산동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진행된 제27회 드림콘서트 레드카펫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조이뉴스24 포토DB]

그룹 모모랜드가 26일 오후 서울 마포구 성산동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진행된 제27회 드림콘서트 레드카펫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조이뉴스24 포토DB]



각자 다른 소속사에서 개별 활동 중인 멤버들과 소속사는 최근 완전체 복귀를 위해 회동을 가졌다. 이들은 세부 내용 조율을 마무리 짓는 대로 컴백 활동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팀 활동에 대한 멤버들의 의지가 큰 만큼 신곡 발표 뿐만 아니라 해외 팬미팅 등 다양한 활동을 계획하고 있다는 전언이다.

모모랜드는 2016년 11월 데뷔해 '어마어마해', '뿜뿜', 'BAAM' 등 수많은 히트곡으로 사랑 받았으며, 톡톡 튀는 매력과 건강한 이미지로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해왔다.

모모랜드는 지난 2023년 MLD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이 종료되며 그룹 활동을 마무리 지었다. 주이는 '퀸덤퍼즐' 등에 출연하고, 낸시는 뮤지컬 무대에 올랐고, 혜빈은 한국과 필리핀 글로벌 오디션 프로그램 'Be the Next : 9 Dreamers' 등에 출연하며 개인 활동을 펼쳤다. 나윤은 배우로 전향, 연기 활동을 준비해왔다.


모모랜드는 그러나 계약 종료 후에도 그룹 활동에 대한 가능성을 열어뒀던 터. 멤버 주이는 한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해 "해체는 아니다"라고 전했다. 김나윤은 지난해 11월 데뷔 8주년을 기념해 멤버들과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여전한 우정을 과시한 바 있다.

모모랜드가 데뷔 8주년을 기념해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김나윤 SNS]

모모랜드가 데뷔 8주년을 기념해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김나윤 SNS]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 조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종각역 택시 추돌사고
    종각역 택시 추돌사고
  2. 2서해 피격 항소
    서해 피격 항소
  3. 3윤석열 구속영장 발부
    윤석열 구속영장 발부
  4. 4문상호 파면
    문상호 파면
  5. 5용산 대통령실 사우나
    용산 대통령실 사우나

조이뉴스24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